view

지민이 주량 1위답다

ㅇㅇ 2019.08.24 21:42 조회11,131
팬톡 방탄소년단


소맥 마는 것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형님 한 잔 하이소















말 그만하고 빨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
5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4 22:28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히히 지민이두 음주라이브 한번 해줬으면 좋겠댜 정국이 라이브보면서 혼술하면 같이 술마시는 기분이라 기분 짱짱 좋은뎈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4 22:32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미니가 짠 하자하면 나 같은 알쓰도 무조건 완샷이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5 23:5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9:24
추천
8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컬이고 성대 약하다는 애가 술을 저리 좋아하니 자기 관리가 안 돼지 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8: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지민이표정 귀엽당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1: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량1위 소맥말아 마시는거에도 치인다.. 지미니 눈동자에 취얼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서도 잘 말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2:32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미니가 짠 하자하면 나 같은 알쓰도 무조건 완샷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2:28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히히 지민이두 음주라이브 한번 해줬으면 좋겠댜 정국이 라이브보면서 혼술하면 같이 술마시는 기분이라 기분 짱짱 좋은뎈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2: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삐님 혹시 다른멤버들 주량도 알아요??
답글 6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이태리 마스크 평가 좀... (135)
  2. 2 버스에서ㅠㅠ 생긴일 (137)
  3. 3 본인 기준, 공짜로 줘도 안 먹.. (566)
  4. 4 ++)나 니네가 엄청 부러워할 능.. (137)
  5. 5 우리 항마력 테스트하자 (264)
  6. 6 생일선물 음식, 선물 골라줘 (95)
  7. 7 모든 팬덤이 엔시티팬덤에게 말.. (113)
  8. 8 카이 러브샷 ㄹㅇ 흥했나본데 (12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