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진혁 개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t.엘사)

ㅇㅇ (판) 2019.08.25 00:07 조회17,03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업텐션 멤버 쿤이 올린 트위터 ㅋㅆㅋㅅㅋㅅㅋㅋ

생각해보니 조카 웃기네 ㅋㅋㅋㅋ 엘사 옷 세탁한 다음 옷걸이에 걸고 주방에 건조시킨 이진혁이나 열심히 pta 끝내고 숙소 오니 저거 봤을 다른 멤버들이나 사진찍어서 올린 쿤이나 ㅋㅋㅋㅋㅋㅋㅋ 아 조나 귀엽다 이진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사 찐사랑 인정한다 ㅋㅋㅋㅋㅋㅋ

157
5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5 00:33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덕후의 애착템 그리고 그걸 세탁해주는 안산사는노수일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2019.08.25 09:34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쿤너무웃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21:56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멤버들도 귀엽고 이진혁도 귀여운데 트윗에 친목 올린다고 패는 진혁이 팬들 개많음 .. 난 보자마자 너무 귀엽고 웃갸서 완전 빵터졌는데 자기들한테 스며들게 하려고 그런다면서 그러더라 ,, ㅠㅠ 얘넨 사이 진짜 좋은 것 같은데 애들한테 상처 안 줬으면 ㅠㅠ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6 03: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녁이도 귀엽고 쿤도 귀엽고 텐션이들 다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1:56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멤버들도 귀엽고 이진혁도 귀여운데 트윗에 친목 올린다고 패는 진혁이 팬들 개많음 .. 난 보자마자 너무 귀엽고 웃갸서 완전 빵터졌는데 자기들한테 스며들게 하려고 그런다면서 그러더라 ,, ㅠㅠ 얘넨 사이 진짜 좋은 것 같은데 애들한테 상처 안 줬으면 ㅠ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ㅁㅊ 개귀엽다ㅠ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찐덕후의 애착템이야 그랬으면 아까워서 안 쓰지 컨셉이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1:16
추천
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해보여 성인남성이 저러는게 귀여워? 엘사덕후??저남돌 취향이 정상은아닌듯하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1: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무ㅜ어 옷이름안보고 댓글에 핸드타올이라길래 웃기네하고 웃엇는데 옷이름이 핸드타올이네 저거 진짜수건ㄴ이냐? ㅈㄴ 당황스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8: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귀야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6: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원래 쟤네 주방에서 쓰는 핸드타올 아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4:46
추천
4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혁 팬들 엔터 도배하지말고 팬톡가 니들 팬톡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2:4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텐티비 영상들봐봐,, 비밀의방,,,쿤 진짜웃기고 매력쩔어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1: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진혁 졸귀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5 09:34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쿤너무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9: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개기여워 이지녀기 너 귀여운거 인정하라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올린거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0:33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덕후의 애착템 그리고 그걸 세탁해주는 안산사는노수일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