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블핑 좌석 너무 남네

ㅇㅇ (판) 2019.08.25 07:33 조회16,13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거 맞음? 좌석도 고작 2천석(?)이라는데 왜 이렇게 남지

팬이 없나 ;;



124
15
태그
신규채널
[음식]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5 22:45
추천
6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이틀인가 좌석 남는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11:54
추천
5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텅텅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07:53
추천
28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티켓 연지 몇일 되지 않았나 ..아직도 저렇게 남았네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26 00:55
추천
1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팬 진짜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6 19: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잔나비도 올림픽홀에서 하는데 티켓팅 개빡세서 티켓팅 실패했는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홀 자리를 어케 여느냐에 따라 다를걸 그리고 올홀에서 하면 보통 4천에 시제 다 열면 5천쯤 아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700명이라는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7: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홀 수용인원 5000석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6: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올홀 2000석 아니지않나 수용인원 4000쯤 되는 걸로 아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왼데 2천석인데 남았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3:26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니네 블핑한테 왜이렇게 관심많아? 어떻게든 까고싶어서 안달난거 다 보인다 불매할꺼면 까질말고 관심 주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1:55
추천
4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들 맨날 블핑한테 관심없는 척..불매하는 척.. 척은 오지게 하는데 ㄹㅇ 눈과 귀는 블핑한테 집중 되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1:53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싸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1:48
추천
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짴ㅋㅋㅋㅋ 블핑한테 관심많다.. 약국 약국 하면서 눈과 귀는 블핑한테로 향해있음ㅋㅌㅌ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2019.08.26 01:42
추천
6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직전까지 더 좋은 자리 취소표 잡으려고 취소하고 예매하고를 반복하는건데 .. 저 표들 다 팔려 너네가 아무리 발광해도 .. 쟤네가 뭔 잘못했냐 와이지에 여돌이라고 그 수준이하 악플들 쓰는거 진짜 보기안좋다 너네가 여자든 남자든 한 사람한테 그딴식으로 나쁜 글 쓰는거 언젠간 돌아간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1:32
추천
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블핑한테 관심 진짜많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1:29
추천
1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차피 이쪽 회사 돈은 접대로 버니까, 적자여도 상관ㄴ라 언플용인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1:05
추천
1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2.5세대 에이핑크 aoa 걸스데이같은 걸그룹이 콘서트열어도 저것보단 많이 예매할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1:0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미팅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8.26 00:55
추천
1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별 관심을 다 갖는다 일일이 하나하나 저렇게 티켓사이트까지 들어가서 블핑까려고 시간이 ㄹㅇ로 남아돔? 그럴시간에 니오빠 영상을 하나 더보지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0:55
추천
1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팬 진짜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Z 2019.08.26 00:54
추천
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0:53
추천
1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 국내에 팬 별로 없잔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0:51
추천
2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의는 승리한다 약국돌 out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