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텽이 우가우가팸이랑 간듯 저기 ㅋㅋㅋ

ㅇㅇ 2019.08.25 08:25 조회5,872
팬톡 방탄소년단


그분들 인별에 올라온 동영상이랑 같넼ㅋㅋㅋㅋㅋㅋ 잔잔한게 나까지 힐링된다

36
1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5 20:3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인분이 우가우가팸이랑 고기 먹는거 보셨대ㅠㅠ 형들 술마시는데 혼자 환타 마셨다더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5 20:3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인분이 우가우가팸이랑 고기 먹는거 보셨대ㅠㅠ 형들 술마시는데 혼자 환타 마셨다더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염 ㅋㅋ 근데 왜 이름이 우가우가팸이야? 혹시 아는 이삐?
답글 3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 무단.. (215)
  2. 2 ❤️ 텍스트대치 공유 ❤️ (216)
  3. 3 ++ ❤️ 인스타 해시태그 공유 ❤️ (451)
  4. 4 ❤️ 재밌는 언어유희 모음 ❤️ (349)
  5. 5 문복희 진짜 오바야... (216)
  6. 6 데이트 비용 문제로 헤어지는 .. (295)
  7. 7 남자애들 때문에 개빡쳤던 썰 .. (441)
  8. 8 뷔 무대위랑 쌩얼 갭차이 수준 .. (12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