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2살 백수에 쌍둥이 딸린 이혼녀 언니...답답하네요

ㅇㅇ (판) 2019.08.25 14:39 조회9,851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안녕하세요
저는 스무살 여성이고 스물두살인 언니가 있습니다
언니가 스무살에 속도위반으로 결혼해서 쌍둥이낳고 이혼했어요
형부가 교도소 들락거리는 한심한 놈이었거든요
그리고 무책임한 놈이라서 양육비도 안줍니다, 아니 어쩌면 양육비줄 돈도 없을지 모르겠네요
언니는 시골집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술만 마시고 게임만 하면서 놉니다
조카들이요? 부모님에게 육아를 다 떠맡기고 언니는 조카들을 귀찮아합니다
백수인데다가 이러면 공부를 하던가 아니면 직업이라도 구할 생각을 하든다 아니면 최소한 알바라도 뛰어야할텐데 시골집에서 아무것도 안합니다
방에만 틀어박혀 있고 부모님은 조카양육 때문에 힘들어합니다
부모님이 언니한테 참다참다 뭐라고 하면 자살을 하니마니 소리를 질러대고 난리를 치며 발작을 합니다
취직을 하던 공부를 하던 해야할텐데 아무것도 안합니다
이 언니를 어떻게 해야죠?
엄마사랑도 아빠사랑도 못받은 조카들이 너무 불쌍합니다

0
2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전남친결혼]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5 14:4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솔직히 제대로 애들을 부모님이나 쓰니가 키울것 아니라면 고아원이 나을것 같음 남얘기니 쉽게가 아니라요 ......... 언니행실╋저 남자 쓰레기 =아이들의 미래는 뭐.... 말할것도 없는 가시밭길 불구덩이임 차라리 고아원이 나을수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16: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 못받는건 둘째치고 애는 무슨 돈으로 키울건지...사랑 못받는건 불행한거지만 돈없으면 굶어죽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14:4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은 무슨돈으로 먹나요 부모님이 사다주거나 돈을 주는거아님? 다 받아주는 부모가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김영민 2019.08.26 15: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똑같은 것들끼리 결혼했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2: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2살이면 한참어리고 뭐든할수잇는나인데 어후한심
답글 0 답글쓰기
봄날 2019.08.26 11: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도 안쓰러운데 쌍둥이 ㅠ ㅠ 부모님은 또 먼죄예요ㅠ 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ㄱㄴㄷ 2019.08.26 02:2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언니가 그런 사람이라 그런 전남편 만나서 애 깐거에요
답글 1 답글쓰기
2019.08.26 02: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님은 무슨 죄입니까.언니라는 년은 집에서 내보내고 아이들 키울 마음 없으면 솔직히 시설 보내세요.평생 책일질 자신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2: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냉정하게 님이나 님 부모님이 언니를 고칠 수 있을 거 같음? 남의 집 속사정 알 수야 없지만 그런 정신머리를 가진 언니가 그렇게 큰 건 아마 부모님의 양육에 큰 문제가 있었을 거고, 그게 아니면 님 언니는 고쳐 쓸 수 없는 사람임. 님 언니는 자식새끼 키울 능력없이 자기 마음대로할 거고 그거 보는 님들은 속 터질거고. 없는 자식치고 내쫓아서 죽든 살든하게 하던지, 아님 님이 독립하던지 별 수 없음요.. 님 부모님이야 쌍둥이 손주 눈에 밟혀 못 놓으시겧죠. 그건 그거대로 님 부모님 팔자입니다. 어쩔 수 없어요. 사람은 못 고치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6: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 못받는건 둘째치고 애는 무슨 돈으로 키울건지...사랑 못받는건 불행한거지만 돈없으면 굶어죽어요.
답글 0 답글쓰기
육아휴직중 2019.08.25 15: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개는 매가 약인데..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4:4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솔직히 제대로 애들을 부모님이나 쓰니가 키울것 아니라면 고아원이 나을것 같음 남얘기니 쉽게가 아니라요 ......... 언니행실╋저 남자 쓰레기 =아이들의 미래는 뭐.... 말할것도 없는 가시밭길 불구덩이임 차라리 고아원이 나을수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4:4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은 무슨돈으로 먹나요 부모님이 사다주거나 돈을 주는거아님? 다 받아주는 부모가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맹9 2019.08.25 14: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가 잘못 키워서 저렇게 된 자식 아직까지 뒷바라지 하는것도 모자라 손주까지 키우고 계신걸. 님이 무슨수로 변화 시키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8.25 14: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인생 제대로 망함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