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엑스원 애미들 진짜 똘추냐?

ㅇㅇ (판) 2019.08.25 17:05 조회2,100
톡톡 엔터톡 프듀X
밑에 글에 ㅈㄴ 몰려가네 엑스원 인성 표정 이런걸로 까이고 톡선 가는건 ㄹㅇ 비정상적이고 인류애 없는 짓임 하면 안됨 근데 물타기로 지들이 엑스원 소비하는거까지 정당화해서 지들 까는 것까지 못하게 할라 그러네 ㅋㅋㅋㅋ 어쨌든 너네는 강행 막을 생각도 없이 조작 논란 스루한 똘추들 맞잖아
56
2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미식축구] [청하] [모모랜드] [장애호] [아름다움] [글밀지마라]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5 17:12
추천
2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정당화했는데ㅋㅋㅋ; 그런글 1도 안보이는디요?ㅋㅋㅋㅋㅋㅋㅋ너네야 말로 데뷔조까는게 일상이던데? 사람하나 피터지게 까대는거 정당화하다시피했잖아 한달내내 계속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17:0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이후로 까글 안올라오면 우리가 더 씹스러운거 ㅇㅈ 근데 또 올라오면 나두 한명씩 올려야지 ㅎ 왜 재밌는일 너네만 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17:08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소비를 정당화해ㅋㅋㅋㅋ그런글 하나도 없는데 또 쇼한다ㅋ 악플을 정당화하지말라니깐? 그게다야^^ 근데 그게 안되잖아너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6 08: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니들이 까글을 던지는데 우리라고 가만히 손톱뜯고 잇나 진짜 정신병자련들이 줫까고 제발 가만히 있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0:33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다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0: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0: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9:05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똘추는 쿵쾅대는중 스루하면 될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7:12
추천
2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정당화했는데ㅋㅋㅋ; 그런글 1도 안보이는디요?ㅋㅋㅋㅋㅋㅋㅋ너네야 말로 데뷔조까는게 일상이던데? 사람하나 피터지게 까대는거 정당화하다시피했잖아 한달내내 계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7:0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이후로 까글 안올라오면 우리가 더 씹스러운거 ㅇㅈ 근데 또 올라오면 나두 한명씩 올려야지 ㅎ 왜 재밌는일 너네만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7: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쓰기전에 니새끼 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7:08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소비를 정당화해ㅋㅋㅋㅋ그런글 하나도 없는데 또 쇼한다ㅋ 악플을 정당화하지말라니깐? 그게다야^^ 근데 그게 안되잖아너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7: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키 똘추 인정 ㅇㅇ 그래서 니 새끼가 누군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7: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아니 너네 그말 꾸쥰히 하면서 꾸준히 톡선 올렸잖아.. 믿을수있겠냐 너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7: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대처 잘 못함 단합 잘 안돼서 강행 1반대 제대로 못 몰아붙임 근데 니네가 언제부터 우리 욕만 했냐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