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엑스원 진짜 망한거 같은 징조

ㅇㅇ (판) 2019.08.25 17:28 조회17,490
톡톡 엔터톡 프듀X
리얼리티 스폰서 다 끊김


쇼케이스 생중계 취소


공중파 출연 정지



172
141
태그
신규채널
[미식축구] [청하] [모모랜드] [장애호] [아름다움] [글밀지마라]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5 17:30
추천
8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쇼케이스 생중계하는데? 공중파 안막혔는데? 예능도 출연하는데?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6 00:49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정도면 엑스원 ㄹㅇ망한게 아니라 걍 망하게하고 싶은 애들땜에 그렇게 보이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17:31
추천
4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니 악플러 소리를 듣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9.08.26 01:14
추천
18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주작으로 뽑은애들 강행이 말이됨?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7 0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 유난=안 망함 공식 아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까흥 관심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6 16: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공중파 막힌거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6 16: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데뷔도 안한얘들인데 그렇게 까고싶냐?한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6:21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봐야 얘들 고척에서 데뷔하고 중국 공구만 12만인가 그럼ㅋㅋ한국도 비슷하고ㅋㅋ 앞으로 단콘도 고척이나 체조에서 하고 음반 30만장은 넘게 팔텐데 떨깅보단 나을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6: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쌍하다 너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6:1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쇼콘은 생중계해 쇼콘은 일단어쩔수없이 진행하는건맞고 공중파든 종편이던 11명 모두나오는건 자제해야되 결과나오면 다 피해받을거같아 걱정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5:4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작듀스 믿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tbc가 cj계열은 아닌데 중앙그룹 창시자가 삼성가였어서 cj랑 연관이 있다고 볼수도 있고 아닐수도있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3:0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엑이 그렇지 뭐 바이나인인가 파생애들도 다 똑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룸 한끼줍쇼도 씨제이계열이냐 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1: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니가 원하는거 쓴거잖아? 너 누가 니인생 망했다 이러면 좋겠지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0: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망함ㅋㅋㅋㅋㅋ 쇼콘 생중계하고 예등들도 출연예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8: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에 망했다고 악플 다는 애들은 누굴까? 릴반인들은 그닥 관심없는데 이렇게까지 실시간으로 조사해가며 망염불 외는 애들은 누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5:4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엑스원 이야기 ㅈㄴ 안궁금해 주작이든 뭐든 내 알 바 아니고... 걍 팬톡 가 좀 ㅠㅠ 망했다몀서 여기다 글은 대체 왜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5:10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 이러는 거 보니 그렇게 망하지는 않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3:06
추천
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 끊긴거 팩트고 예능 나오는거 전부 CJ 계열임 그리고 주작비리 그룹 바로잡지도 않고 잘되게 해달라고 하는게 정상임? 비리그룹 불매되길 바라는게 정상임? 난 후자라고 보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3:0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사 결과 안나왔는데도 강행시켜놓고 이런 반응 안나올거라 생각한거...? 앞으로 결과 밝혀지면 더할텐데 어떻게 버티게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6 02:39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떨깅은 애초에 못나와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2:3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든 적당히 해야 공감받지 니네가 너무 이러니까 타팬인 나도 슬슬 반감이 듦 ㅇㅇ... 진실을 밝히고 싶은게 아니라 엑스원 망하라고 비는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