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정도 그림체 웹툰 있으면

ㅇㅇ (판) 2019.08.25 17:42 조회36,44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얘들아 나 쓰닌데 이렇게 댓글 많이 달아줄줄은 몰랐네 ㅎㅎ
나 중2고 타블렛으로 그림 그리기 시작한지 3달가까이 밖에 안되서 좀 미숙한거 같아 ㅠㅜ 제대로 그림 배워본 적도 없고.....
웹툰은 좀 더 노력해서 더 실력 키운다음에 도전해볼게 !

볼거야???

24
239
태그
신규채널
[자랑글임ㅎ] [늑대라네]
10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5 18:17
추천
5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 잘그리는 중학생이 그린 듯한 느낌 프로느낌이 안나서 스토리 좋아도 안볼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17:43
추천
4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스토리 오지는거 아니면 ㄹㅇ별로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6 00:06
추천
26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려치기 오지넼ㅋㅋㅋㅋ 네이버 웬만한 작품보다 그림체 ㄱㅊ음 예를들어 연놈같은거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9.17 05: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판에서 그림같은거 올리면 진짜 누가봐도 잘그린 그림 아니면 다 후려쳐... ㅜㅜ 미술 포기하지 말구 열심히 했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15: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긴 한디 그냥 예쁘기만 하지 프로느낌은 안난드 연습 많이하면 나중엔 웹툰 그려도 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15: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나는 완전 괜찮은데 그림 잘그리는 사람보면 개부러움ㅠㅠ근데 뭔가 쓰니 그림체는 채색안한게 더 뭐랄까 매력적으로 느껴진다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7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중2때를 생각해보면.. 개잘그리는 것 같은데? 날 선 댓글들에 상처받지 말고 네가 하고싶은 일을 하길 바래 나는 그림체가 어떻든 스토리를 우선순위에 두고 웹툰을 보는 사람이라서 별 상관 없긴 하지만.. 네 그림체는 개인적으로 내 스타일이라서 댓글을 쓰게 되었어 앞으로 연습하고 갈고닦는 만큼 분명 쭉쭉 성장할 것 같아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7 22: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네이버에 이것보다 못그린거 많은데 왜 자꾸 후려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 기분 나쁘게 만들지않게 말해야징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7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2면 잘그리는거 같은데 꾸준히 그리다보면 실력 엄청 늘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7 1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긴 익명의 공간이니까 너무 상처받지마 예쁘게 잘그렸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7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예쁘다고 생각해..? 그림체 ㅈㄴ 내취향인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림은 예쁨 근데 웹툰은 내용도 중요해서 그림만으로 볼지안볼지는 모르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3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보다 못그리는것도 네이버에 널렸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ㄹ 2019.08.26 1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토리와 연출이 좋으면 보겠는데, 그림체만 놓고 보면 안 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2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너무 막말한다 난 예쁘다고 생각 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 따고 채색 다듬고 공부 더하면 충분히 예뻐질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버도 이정도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놈 그림체도 웹툰하는데 이정도면 잘그린거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6 17: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ㅂㄹ긴한데 요즘 그림체ㅂㄹ인웹툰이 한둘이아니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6 17: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청 잘그렸지 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6:5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만 더 다듬으면 괜찮을 것 같아 다들 욕 좀 그만 박아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6 16: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만 더 갈고 닦으면 괜찮은 그림체인거 같아요. 하지만 웹툰은 얼굴만 나오는게 절대 아니기 때문에 인체나 자연스러운 시선처리 동작에 대한 연구가 같이 된다면 좋은 작화가가 될 거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