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들이 여자외모 밝히는건 본능인가요

ㅇㅇ (판) 2019.08.25 19:30 조회42,461
톡톡 해석 남/여 남자의심리
여자들은 대놓고 남자한테 그러지 않던데요
남자들은 솔직히 너무 외모차별을 대놓고 면전에서 하잖아요.
직쟝상사도 선생도 학생총회장도..
이쁜여자보면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원하는 것 다 해줄 것처럼 공주대접해주고 도와줄 일 없나 자진해서 나서고
평범에서 못생긴 여자보면 막대하고 잔일 시키고
도와줘도 당연한 듯이 여기고 심부름까지 시키고..
왜 그런 거예요?
75
5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그녀에게] [혜림이] [혜림] [비밀소름] [jmr비밀] [jmr] [jmr소름]
6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5 23:44
추천
12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은 대놓고 안그런다라 .. 그냥 본인만모르는거 아님? 여자들 눈빛 웃음부터 달라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목소리도 달라짐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19:53
추천
7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의 언어: 내일 신입들 온다는데?/ 이쁘냐. 어제 동생 여친 만났다/ 이쁘냐. 울엄마가 너도 같이 밥먹재/ 이쁘냐...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 이쁘냐이쁘냐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19:36
추천
74
반대
6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 어린애5살수준 심리상태라서그럼ㅇㅇ 그래서 합리적이지못하고 툭하면 범죄저지르고(감방범죄자80%가 남자) 시각적인 자극에 크게 동요함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07 07: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여자지만 이왕이면 이쁜여자가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7 19:5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외 나가서 살아봐요 ㅋㅋㅋㅋㅋ 그나마 한국이니까 남자들이 니들 비위 맞춰주는거구나 바로 느낄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동현 하현수 최진호 정명준 이상원 김진형 이승준 상놈들 못생긴 놈들이 피해의식에 쩔어서 유난 떠는거 주기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9:0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 여자도 운 좋고 남자복 있으면 잘생기고 돈 많고 인성 좋은 남자 만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8: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은 일단 되든안되든 내주제에 무슨 하면서 자기 깎아내리면서 포기하는데 남자는 되든안되든 나정도면 하면서 들이댐 주제파악하고 알아서 꺼지느냐 주제파악 못하고 나대고 때려죽이느냐 차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8: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능이라는 게 뭐임 대체... 남자의 성욕도 본능 뭐 이딴 말에 누가 경찰 앞에서도 그럴 수 있나 보자 하던데 ㅋㅋ 본능 그거 죽이고 살아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8:0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든 여자는 외모가 훌륭한 사람보면 관대해짐. 어쩔 수 없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42
추천
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남잔데 공감해요ㅋ 여자들은 주제파악을 잘한다 해야할까요 본인이 좀 못생겼으면 남자 외모도 잘 안보더군요 내가 못생겼으니 남따질 처지가 아니지~이럽니다.근데 남자들은 아니에요 일단 예쁜여자 환장하고 본인 수준에 안맞는 높은 여자에게도 대쉬하고 관심 엄청 가집니다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2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도 마찬가지인데?? 저렇게 대놓고 차별하는 애는 그냥 인성 빻은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22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 ㄴ 잘생기고 이쁜게 짱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꺼져 스톡퀴야 지금부터 1칼퇴한다 2우연인척 편의점 원무과 택시타는 곳 로비등 여자가 자주 출몰하는 곳에서 서성이다가 웃으며 끼부리고 접근하지 않는다 3휴가를 간다 4 이곳에서 스토킹과 해킹 관찰 후기를 남기지 않는다 5잊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7: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니 못생긴 늙은 아재 마누라한테도 이혼당한 ㅁㅊㄴ 글도 열폭글만 싸지름 왜? 여자한테 차이고 다니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8.26 16:5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도 외모 마니 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6 2019.08.26 16: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은 티를 안낼뿐 예쁘고 잘생긴 사람 좋아하는건 똑같지. 그치만 그걸 꼭 드러내야하냐는 다른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6: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이 남자외모 밝히는건 본능인가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6 16:3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난 여잔데 저러는데.. 못생긴 남자애들이 말걸고 귀찮게 하면 개짜증나서 말이 좋게 안 나감 ㅠㅠㅠㅠㅠㅠㅠㅠ 안 그러려고 해도... 하
잘생긴 애들이 땀나면 스포츠 잘하는 멋진 오빠 느낌인데
못생긴 애들이 땀나면 냄새 나고 개 싫고... 꼴보기 싫어 죽겠뜸...
특히 식당 같은데서 옆 테이블에 못생겼는데 여자 외모가 어떻고 저떻고 지들끼리 평가하는 소리 크게 들리면 ㅋㅋㅋㅋ 진짜 극혐에 토나옴 ㅠㅠ
최대한 티 안내고 살라고 하긴 하는데...
나도 이런 내가 싫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9.08.26 16:3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여자들도 외모 엄청 보는데 남자들은 잘 모르는지..
회사생활 하는데 남자 상사들 맨날 회식에서 이쁜 여자 찬양하면서 못생긴 애들 까대는데
여자도 남자 외모 본다고 하면 마치 처음 듣는 얘기처럼 그으래?? 하면서 놀라 더라구요.
똑같이 눈이 달린 동물인데 어떻게 외모 안본다고 생각 하는건지..
정말 대놓고 말 안하면 모르는건지..
아님 여자들이 매너있게 그냥 참는건데 잘생겨서 말 안한다 착각 하는건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8.26 16:1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러글쓰면 자기가 이쁘지않다는걸 말하는거랑 같은거아닌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5:4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이 안 밝히는 것처럼 보이는 건 그만큼 잘생긴 남자가 주변이 없기 때문입니다. 전 옛날에 대만 여행을 패키지로 었는데 6명이서 한 테이블을 썼어요. 근데 제 맞은편에 있는 여자 세 분(나이대도 제각각. 20대/30대/40대) 표정이 갑자기 막 반짝거리면서 행복해보이고 눈빛은 넋이 나가고 말투는 느려지고 그래셔 왜지....? 이랬는데 뒤에 오던 서버가 진짜 개잘생겼더라구요. 그냥 본능적으로 아예 태도가 바뀌던데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