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눈썹문신 환불 안 되나요?

ㅇㅇ (판) 2019.08.28 09:34 조회24,613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안녕하세요 20대 초반 여성입니다
방탈 죄송합니다..여기서 조언을 얻고 싶어서요ㅠㅠㅠ
저는 7개월 전 친구의 소개로 눈썹문신을 했습니다
저는 자연스럽게 한 결 한 결 그리는 눈썹문신을 원하였으나 선생님은 눈썹이 너무 없어서 하면 어색할 거다 일단 전체적으로 색을 채우는 식으로 하고 리터치 때 결 그리는 거로 하자 해서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일자눈썹으로 해달라고 하였고 밑그림을 그리시는데 자꾸 갈매기..?같이 눈썹 산을 솟게 그리시는 겁니다 그래서 더 일자로 내려달라고 그래서 조금 내려주시긴 했는데 더 내려달라니까 그러면 너무 처진 눈썹이 된다고 그냥 이대로 하자면서 시작하시더라구요 저는 원래 눈썹이 나는 대로 밑부분은 일자 윗부분은 자연스럽게 내려오게 그렸는데 제 원래 아래 눈썹들을 밀어버리시고 더 위에 그리시더라구요 하고 나와서 거울 보는데 너무 진하고 눈썹이 솟아서 너무 인상과 안 어울리는 겁니다그래서 엉엉 울었어요..지금은 많이 연해지긴 했는데 아직도 솟은 눈썹 때문에 인상이 세보이고 안 어울립니다ㅠㅠㅠㅠㅠ원래는 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였는데 너무 속상해요...지우는 레이저 알아보니까 3-5회는 해야 지워지고 1회에 10만원 정도 하던데 눈썹문신 비의 몇 배니까...눈썹문신 비라도 환불받고 싶어요...근데 같은 아파트 사셔서 눈치보여요ㅠㅠㅠㅠㅠ어떻게 해야 하죠..환불 받으신 분 계신가요..?

3
31
태그
신규채널
[판녀박멸] [명품샵갑질]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9 00:04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다는 사람들 뭐지? 원래 눈썹모양대로 안하고 화난 눈썹을 그려 놨잖아 내가 이래서 눈썹 문신 무서워서 못 함 눈썹 하나로 인상이 얼마나 달라지는데.... 쓰니는 눈썹 좀 두껍게 리터칭만이 답인듯...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9 00:17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다는 댓글들 이해안가ㅠㅠㅜ누가봐도 눈썹문신한 사람이 잘못한것같은데;; 가서 잘 얘기해바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백만개 2019.08.29 00:1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반영구보고 힘내세요...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아ㄹ 2019.08.28 14:32
추천
1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자눈썹 맞아요 지금 사진 측면으로찍으신거잖아요 코음영을 기준으로 해서 정면처럼 돌려 봤을때 일자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9 2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망치면 이마도 못까고 다 가리고다녀야함 그리고 앞머리 있어도 눈썹은 보임 그래서 더 웃김 진한인상되서 이게 뭐임 불법시술로 돈그렇게받아놓고 실력은 똥망 마커로 칠한거같네 무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2: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네아줌마 실력도없는걸로 광고해서 눈썹 해달라는데로 안해주고 자기 편한대로 찍 그려놓고 돈벌고 눈썹 전후사진 포샵해서 인별에 허락도 안받고 무단으로 올렸던것도 있음요 어이가없음 그리고 다른사람들이 받은 사진만 보면 실력최고임 어이없을무 사진만보고 혹해서 눈썹문신받지마세요 후회함 색소빠질때까지 몇년 기다려야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2: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짝짝이맞는데 뭐가 괜찮다는거임 얘 지인인데 진짜 인상 다망침 ㅡㅡ 순수하니 귀여웠던얼굴이 진한인상되고 눈썹도 솟아서 앵그리버드같음 이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08: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저게뭐야;;;;진짜 못하는덴가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0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로가될지모르겠지만 저도 1차 때 하고나와서진짜 개빡쳤는데 2차 리터치하고나니 마음에 완전 들더라구요 님이원하는 모양이나 수정했으면 하는부분 리터치때 가서 잘말하시면 의외로 수습될지도 몰라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07: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다 보는 눈이 없는 건지 화장을 못해서 그런 건지 저게 어딜봐서 예쁜 눈썹이에요...? 이상해요 저 중학교 때 언니들이 저렇게 김붙인듯이 눈썹 그렸어요 색만 진하면 딱임ㅋㅋ 근데 일자로는 제대로 그린 거 맞을 수도 있어요 원래 본인 눈썹 쳐지게 나는 스타일인 거 같고 눈 감았을 때랑 떴을 때랑 근육의 움직임? 때문에 모양이 달라지거든요 그래선 눈 감고 뜨고 손님이 거울보고 밑그림 다 확인하고 들어가야 하는 건데... 눈썹 문신 다시 하실 계획이면 너무 꼼꼼히 다 안 지져도 돼요~ 어차피 지금 눈썹 얇은 편이라 리터치하는데 크게 방해안 될 거 같거든요 그리고 시술 가실 때 후기 사진 많이 많이 보고 본인이랑 비슷한 눈썹이 어떻게 변했는지를 찾아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9 0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실력으로 돈벌다니 세상편하네 주워사람들이 나더러 문신같은거 배워서 해보래도 남의인생 조질까봐 못하겠든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03: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개월전일을 왜 지금 와서 환불하려고함???
답글 0 답글쓰기
백만개 2019.08.29 00:1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반영구보고 힘내세요...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백만개 2019.08.29 00:1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반영구보고 힘내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00:17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다는 댓글들 이해안가ㅠㅠㅜ누가봐도 눈썹문신한 사람이 잘못한것같은데;; 가서 잘 얘기해바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00:04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다는 사람들 뭐지? 원래 눈썹모양대로 안하고 화난 눈썹을 그려 놨잖아 내가 이래서 눈썹 문신 무서워서 못 함 눈썹 하나로 인상이 얼마나 달라지는데.... 쓰니는 눈썹 좀 두껍게 리터칭만이 답인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혹시 거울볼때 무의식적으로 눈을 크게 뜨거나 치켜뜨거나 하지는 않나요? 원래 눈썹이 좀 쳐져서 나는 스타일 같으셔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8 23: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8 23: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이컵샵가서 라인잡아달라해 문신하는데조져놨다구. 이것도급하긴하지만 두께감준거야. 지금 중간이얇아서 웃기게됐잖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8 23:27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왜맘에안드는지 알꺼같은데 앞머리가일자면 좀더두께주고 꼬리가 좀더 길게얇게빠져야지 폰으로급하게 수정해봤는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8 23:15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연스럽고 이쁜데요... 지금 어색해서 그럴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로미 2019.08.28 19:35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데요? 내가 눈썹그릴때 쓰니눈썹처럼 그려요 얼굴이 길어서 저렇게 그리는게 훨씬 낫더라고요 케익아이브로우로 본인이 원하는데로 살짝살짠 변형시킬수 있어요 조금 두껍게 눈썹앞쪽 윗부분이랑 눈썹산이랑 연결시켜서 살짝 두꺼운식으로 그리면 괜찮을듯 한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8 15: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쓴글 그대로 시술자에게 말씀 해보세여 다시 수정해 주던지 대응해주시겠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