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한결 레전드 떴다...

ㅇㅇ (판) 2019.08.28 23:23 조회25,979
톡톡 엔터톡 프듀X


240
6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9 00:22
추천
5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8 23:24
추천
4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타앰인데 ㄹㅇ 개잘생기긴했다 헉소리나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9 16:20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결이 천사인게 분명해ㅠ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22 2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진 따로 있고 프듀 제대로 안 보고 생방때 얼굴 보고 이한결 뽑았는데 이런 글 볼때마다 그냥 뿌듯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8 19: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프듀때 마지막으로 보고 본문사진으로 이한결 처음 봤는데 살 왤케 많이 빠짐,,대박 프듀때부터 생각했었는데 이한결 뭔가 되게 설레게 생김ㅎㅎ홓ㅎ더 잘생겨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8 16: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ㄱㅁ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30 08:4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콘에서 얼굴 잡힐때마다 잘생겼다고 웅성웅성거렸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3: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한결 머리염색 신의한수 갈색계열보다는 피부가 어두운편이여서 흑발이 ㄹㅇ 그 피네스할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3:0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신의 비주얼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3: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사사진이 거의 뭐 홈마사진수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3:0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2: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2:4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한결 사진 믿지말래......실물이 훨씬 잘생겼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2:3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걍 얘는 잘생김 ㄹㅇ 걍 잘생겨서 감탄할 수 밖에 없는 얼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2: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얼굴 봐도봐도 안질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2:2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한결 황금비율임 황금비율 보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는데 개뿔 심장 튀어 나올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2: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ㅠㅠㅠㅠㅠㅠ 미모 미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2: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각이네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2: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진짜 개미친거아님?? 진짜;; 너무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1: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개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1:12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듀 나왔을때 보다 살이 더 빠졌는데 엄청 더 잘생겨짐.나두 원래 타엠인데 무대랑 앨범보고 헉함.너무 잘생겨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0:4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개잘생겻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20:37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와꾸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