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영혼이 바뀌는 드라마 중 최고는?

ㅇㅇ (판) 2019.08.30 13:52 조회25,33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시크릿 가든 (2010.11.13~2011.01.16)


현빈, 하지원, 윤상현, 김사랑 등 출연


무술감독을 꿈꾸는 스턴트 우먼 '길라임'과

까칠한 백만장자 백화점 사장 '김주원'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빅 (2012.06.04~2012. 07.24)


공유, 이민정, 수지, 장희진, 신원호 등 출연


18살,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는 청소년이 

어느 순간 30살 성인 남자가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울랄라 부부 (2012. 10. 01~2012. 11.27)


신현준, 김정은, 한재석, 한채아 등 출연


호텔 총지배인을 꿈꾸는 객실 지배인 '수남'과

그의 인생을 한순간에 바꿔버리는 순정녀 '여옥'의 이야기 













 


오 나의 귀신님 (2015. 07.03~2015.08.22)


박보영, 조정석, 김슬기, 임주환 등 출연


'내 안에 음탕한 처녀 귀신이 산다!'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 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










 


돌아와요 아저씨(2016.02.24~2016.04.14)


정지훈, 이민정, 오연서, 이하늬, 김수로 등 출연


죽음에서 잠깐이라도 다시 돌아온다는 전제하에 

역송체험을 하게 되는 두 남녀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2018.04.02~2018.05.29)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고창석 등 출연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나인룸 (2018. 10. 06~2018.11.25)


김희선, 김해숙, 김영광, 오대환 등 출연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안하무인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의 인생리셋 복수극



















봄이 오나 봄 (2019.01.23~2019.03.21)


이유리, 엄지원, 이종혁 등 출연


자신밖에 모르는 앵커와 가족에게 헌신하는 배우 출신 국회의원 사모님의

몸이 바뀌면서 두 여인이 진정한 자아를 회복하는 판타지 코미디


 



 

어비스 (2019.05.06~2019.06.25)


박보영, 안효섭, 이성재, 이시언 등 출연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16
1
태그
신규채널
[일루미나티]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31 00:32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크릿 가든 최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30 15:14
추천
5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나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02 12:03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49일 나만 알진 않겠지?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09 16: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허 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5: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혼이 바뀌는건 아니지만 영혼이 들어갔다 나왔다하는 주군의태양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2: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49일이 없냐...진짜 대박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01: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크릿가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7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나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5 08: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크릿가든은 난 별로 좋아하진 않았지만.. 시가는 거의 신드롬급이었는데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3 0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킬미힐미!!!! 남주랑 여주 영혼이 바뀌는건 아니지만 내 기준 인생 드라마임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2 23: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게 시크릿가든밖에 없어서 시크릿 가든이요..솔직히 영혼 바뀌는 드라마하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시크릿 가든 생각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2 21: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아와요 순애씨! 이거 아는사람? 이거 ㄹㅇ 존잼이였는데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02 18: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ㅜㅜ 슬프고재밌었음 이민정도개이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2 18: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나귀 최공 조정석ㅜㅜ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9.02 18: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크릿 가든 하고 오나의귀신님...내용이나 결말 괜찮았고...울랄라 부부는 평생 지만 좋아 한 남자 놔두고 다른 여자 하고 바람 피고 충격으로 유산 까지 하게 한 남편 한테 돌아 가는 그지 같은 결말이고 빅은 내용이 정말 지루 하고 말이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2 16: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크릿 가든,오나귀,나인룸 재미있게 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2 16: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크릿가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울었던 기억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2 15: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나귀 최고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9.02 15: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뜬금 없으려나 돌아와요 순애씨라고 남편이 바람 난 젊은여자랑 영혼 바뀌는...드라마도 있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9.02 15: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49일! 조현재?진심 멋있게 나옴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기미상궁 2019.09.02 14: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라마는 아니네만... 영화 체인지 라고 아시는가 ??... 시간나면 한번 보게나 ..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9.02 12: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이부시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2 12:03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49일 나만 알진 않겠지?
답글 7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