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만 stand up

ㅇㅇ 2019.09.03 00:41 조회358
팬톡 엑스원
노래 너무 좋냐

첨에 딱 야야야 하면 소름이 쫙 돋아

엑스원 뽕에 취하는 날이야
1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05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ㅇㅈ 난 걍 x1flash에서 스탠드업 조금 들려줄때부터 이노래 ㅈㄴ 좋은데? 생각했다가 쇼콘 때 애들 입장할 때 이노래 나와서 걍 이 노래 겁나 좋아짐. 맨날 듣고있고 갠적으로 이제 진짜 시작이야 진짜 좋음. 데뷔 느낌 확들고 엑스원이랑 찰떡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3 1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플라이하이 반복하는 부분 젤좋어 걍 노래가 넘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3 0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ㅈ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3 07: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ㅇㅈ 조카 좋음...들으면 조카 파이팅하게 됨 잊지마 오늘의 비행 이 부분 조카 조압..!!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3 0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사도 좋음 잊지마 오늘의 비행 또 잊지마 어제의 꿈을 이거 외으고 다님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인사드리러 가는데 못먹는 음식.. (175)
  2. 2 나 힘들때 모른척 하던 친정에.. (109)
  3. 3 이쯤에서보는 동양인 인종차별 (243)
  4. 4 무슨일이 있어도 드라마화 안될.. (154)
  5. 5 에이비식스 임영민 음주운전했.. (1215)
  6. 6 곧 터질 3세대 모그룹 성매매 (169)
  7. 7 남편의 미친듯한 식탐.... (349)
  8. 8 타돌 홈마가 말하는 실물갑 남돌 (12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