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019년 데뷔한 신인 아이돌들

ㅇㅇ (판) 2019.09.06 15:26 조회28,29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그룹명 / 데뷔 타이틀곡

멤버구성

데뷔날짜 


(순서는 데뷔 날짜 순)








VERIVERY(베리베리) - 불러줘 (Ring Ring Ring)


동현,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2019년 1월 9일











ONEUS (원어스) '발키리'


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

2019년 1월 9일 데뷔





Cherry Bullet(체리블렛) - Q&A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2019년 1월 21일 데뷔










ITZY - 달라달라(DALLA DALLA)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2019년 2월 12일 데뷔












TOMORROW X TOGETHER -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2019년 3월 4일







EVERGLOW(에버글로우) -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



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

2019년 3월 18일 데뷔










BVNDIT(밴디트) - Hocus Pocus


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 

2019년 4월 10일 데뷔









1THE9(원더나인) - Spotlight



전도염, 정진성, 김태우, 신예찬, 정택현, 유용하, 박성원, 이승환, 김준서

2019년 4월 13일 데뷔











AB6IX(에이비식스) - BREATHE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전웅

2019년 5월 22일 데뷔 









 

OnlyOneOf(온리원오브) - savanna


나인, MILL, 리에, 준지, LOVE, 유정, 규빈

2019년 5월 28일 데뷔

 







CIX(씨아이엑스) - Movie Star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2019년 7월 23일 데뷔






Rocket Punch(로켓펀치) - 빔밤붐(BIM BAM BUM) 


연희, 쥬리, 수윤, 소희, 윤경, 다현

2019년 8월 7일 데뷔






X1 (엑스원) - FLASH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2019년 8월 27일 데뷔 

 










 

 



78
6
태그
신규채널
[아무거나써]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07 03:28
추천
127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 솔직히 아니었으면 좋겠음... 걔네가 싫다는게 아니라 걔네가 성공해버리면 조작을 하던말던 팬빨믿고 밀어붙히면 다 된다는 선례 만들어버릴거 같아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07 01:09
추천
96
반대
1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엑스원 개소리ㄹㅇ; 아조카 망했으면 좋겠다 쟤네 아니 거의 망했지뭐ㅋㅋㅋ 노래퀄 개ㅈ같던데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07 02:20
추천
26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 아니면 누구임?ㅋㅋ 초동 52만 음원도 진입4위 최고순위1위로 개ㅅㅌㅊ에 유툽도 1주일 좀 넘었는데 3700만뷰 솔까 신인상 확정임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9.07 12:17
추천
2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돌 성적 좋은게 자랑스러울 일...? 개돼지인거 자랑하는 꼴인데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31 05: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냥 내 본진보다 년수 낮으면 다 신인같음...... 나만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굿굳국 2019.11.05 1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조건 온리원오브!! 흥해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온리원댕댕 2019.11.04 1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온리원오브 우리 오빠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1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맛집 노래맛집 춤선맛집 울 씨앗이들이 최고야♡ CIX 앞으로 더더 올라갈 일만 남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3: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 신인상 가자ㅠㅠ 한개라도 타면 조카 눈물 날듯 아근데 이번 신인들 데뷔곡 다 너무 좋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리앙 2019.09.11 22: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리베리가 지금 인기가 없는건 알지만 노래들이 진짜 좋아융~~~ ('나 집에 가지 않을래' 들어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CIX팬인데 이번신인들 다들 자기색도 있고 실력도 있는것같아서 오래갈듯. 다 롱런하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00:21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비식스웅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9 22:37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가 아무리 여기서 신명나게 까봤자 엑스원 데뷔 초동 최초 50만장 돌파, 남자아이돌 브랜드평판 2위야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9 18:38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씨앗이들 얼굴 실력 인성 다 되니까 꼭 높이 올라갈꺼야 속도가 뭐가 중요 하겠어 천천히 누구보다 높이 올라가자 꼭 그렇게 될거야 다들 씨아이엑스의 무비스타 들어 줘 라이크 댓 웨이 왓츄원티트도 노래 엄청 좋아 (사진은 어제 생일 이었던 188cm 대왕토끼 울 막내 현석이야 요즘 현석이 간잽 많아져서 되게 좋아 ㅎㅎ 그대로 우아엑 스며 들었으면!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9 16: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 왜케 많냐.. 좁은 땅덩어리에 아이돌은 오지게 많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9.09 1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어스 존좋 ㅠㅠㅠㅠ,,, 당장 태양이떨어진다 뮤비 궈궈,, ŏ̥̥̥̥ם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9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무더기로 쏟아져나오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9 11: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30대는 웁니다.. 방탄팬이라 TXT 빼고는 잇지밖에 모르겠어요 ㅠㅠ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2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간 뭔가 올해 신인들은 지금 안알려진 그룹이라도 뭔가 뜰 수 있을 거 같은 그룹들이다
그런 의미로 베리베리랑 원어스 화이팅 환웅이랑 강민이로 알게 된 그룹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20:02
추천
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그래 엑스원 화이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20:01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홧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20:0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씨아엑팬 은근 많네 더 잘되자ㅜㅜㅜ! 노래 타이틀은 당빠고 수록곡도 다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1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무조건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9.07 15:46
추천
1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앗이들 천천히 높게 올라가자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