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한 아이돌이 예능 출연하는 법

ㅇㅇ (판) 2019.09.09 15:38 조회201,16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한 98년생 아이돌이 예능 스케줄을 따내는 방법

 

연예대상에서 신인상 받고,

자신이 속한 그룹이 단체로 나갈만한 프로그램을 물색한 뒤

바로 제작진 테이블 찾아가서 출연희망 어필했다고 함.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단체 티를 맞춰 입고 있어서

눈에 띄던 '전참시' 제작진들에게 찾아간  








세븐틴 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대상에서 신인상 받고 눈에 띄던 '전참시' 제작진들에게 다가갔다고 함 

 


 

당시 이영자의 대상으로 분위기가 업된 '전참시'팀에

몰래 잠입(?)해서 

 

 

 

저희도 언젠간 한 번 '전참시' 출연하고 싶다고

적극적으로 셀프 영업한 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작진들이 언제 한 번 오라고 해서 감사하게도 섭외가 왔다고, ㅋㅋㅋ




 











그리고 최근 '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채널에

저녁 한 끼 해주시고 싶다면 지금 여기 댓글을 달아달라는 글이 올라왔음 


 




그리고 승관이가 '세븐틴' 공식 유튜브 계정으로 댓글을 남겼음 



 








그리고 그렇게 출연 기사가 뜸 








정한, 민규, 조슈아랑 함께 출연 성사 시킴 ㅋㅋ 


 









그리고 복면가왕에도 출연했던 승관 



 

 

 

가면을 벗은 승관은 "'복면가왕'이 파일럿일 때 부터 나오고 싶었다. '복면가왕' 사무실에 가서 괜히 '안녕하세요'라며 노래를 불렀다"고 밝힌 승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승관이는 데뷔 초 18살 때부터 나가고 싶은 방송있으면

사무실 찾아가서 어필했다고 함 









내 가수가 어필하니까 나도 어필 한 번 ! 

 

9월 16일 정규 3집 'An Ode'발매 

많이많이 들어주고 세븐틴 많이 사랑해줘 ♡



 

1236
66
태그
신규채널
[퀸덤] [AB6IX] [드림캐쳐]
1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09 15:44
추천
266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승관 얘는 진짜 더 크게 될 거임 적극적이고 발랄한데 예의 바르고 그럼 ㅋㅋ 우리 애들 소속사 후배라 그런지 정이 너무 감 이번에 비주얼 물 올랐더라 ㅎㅎ 컴백 축하하고 영업글 베댓 스팸문자 안 들고 오면 섭섭할 거야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09 15:49
추천
19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렇게 열심히 하니까 고정도 두개나 했었고 첫 고정에서 연예대상에서 첫 신인상도 타고 여기저기서 섭외도 많이 들어오고 단체가 아닌 멤버 혼자 나가는 예능에는 승관이가 꼭 끼고 진짜 기특하다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09 16:00
추천
17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븐틴 잘 모르는데 얘는 뭔가 웃기고 호감이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도 특이해서 단박에 외워버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6 21: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해도 될사람일듯 멋지다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7:5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나한테 그만 말 걸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05: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인데 승관 한 40대? 되면 mc로 잘나갈거같을상임ㅋㅋㅋㅋ 말을 재밌게 잘하고 누가 등 안밀어도 자기가 알아서 다 해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6:5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가 얼마나 일을 안하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3:39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1 13:1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애가 하는 행동이 참 이쁜듯. 가정교육 너무 잘받은것 같아 엄마미소 나온다. 울애들도 이렇게 커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0:2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에 모르고 봤을 땐 좀 나댄다고 생각했는데, 엄청 열심히하는거더라. 저렇게까지 하는데 성공하게 되어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0:0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만보고 승관일줄 알았다. 유툽에 딩고 제주편 보고 얜 노년될때까지 롱런할 타고난 연옌이라고 생각함. 흥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9:4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열심히 하는데 안 시켜 줄 수가 없겠넼ㅋㅋ영업했으면 영업왕 했을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9.11 08:3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리텔에서 제주사투리로 고쳐주는거 귀여웠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7:5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에 꼭 회사 하나 차리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7:5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도 잘 하네
답글 0 답글쓰기
11 2019.09.11 02:3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보팀 역할까지 하네 근데 이 분 예능 담당인 줄만 아는데 보컬임. 노래 개 잘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2: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가 잘 안해줘서 속상한데 혼자 열심히 하니까 기특하고 예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1: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증가능한 타팬인데 진짜 사회생활 잘하는것 같아 성실해보인당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직접 자기 어필을 하니까 예쁘게 봐줘서 부르는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0 21: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유키스 데뷔팬인데 우리 애들이랑 세븐틴 도겸이랑 승관이 슈키라 고정멤버였음 근데 막 자기 유키스 노래로 오디션 봐서 붙었다고 추는데 진짜 멤버들이랑 같이 나도 광대승천 해벌임 심지어 유키스 멤버들이 같이 춰주니까 나 선배님이랑 같이 추고 있어...!!!오오오....!!!이럼....절귀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세븐틴이 자체제작 할 줄 몰랐다면 이미 1년동안 컴백 안 하고 방치해뒀을듯...진짜 끔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17: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에서 성이랑 이름 유일하게 기억하는 애가 쟤거든? (할미라 요즘 아이돌 잘몰라.....퓨) 쟤 진짜 예능감도 좋고 센스도 있는거 같고 머리도 좋은거같아. 방송에서 본게 다라 자세히는 모르지만 뭔가 자꾸 보게되고 호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16:51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월 16일 독(Fear) 로 컴백합니다~!~!~~!!!! 많은관심부탁드려용 홍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