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글추가)쿠우쿠우 진짜 너무하네요

ㅇㅇ (판) 2019.09.09 15:53 조회505,027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우선 모든 쿠우쿠우 지점을 칭하는것이 아닌 제가 오늘 간
쿠우쿠우 매장에서 일어난 일을 쓰겠습니다..(수원시청점)

오늘 엄마랑 같이 99데이라면서 신나게 동네 쿠우쿠우를 찾아갔습니다. 우선 웨이팅 시간은 한 40분정도이구요 기쁜 마음에 들어갔는데 안에 상황은 대충 사진에서 일어나는거와 같은 상황이더라구요.

뭘 먹어야 할지 몰라서 남은 몇몇개의 남은 초밥들을 그릇에 담았구요ㅠㅠ 처음에는 그냥 “일손이 부족하다” 이러길래 계속 기다렸죠ㅐ
먹을게 너무 없어서 디저트만 먹었습니다.. 디저트도 엉터리 그자체였지만요. (콜라도 그냥 탄산수만 나왔어요)
우선 먹은 메뉴보다 못 먹은 메뉴가 더 많았고, 피자는 아예 보지도 못하고 나왔습니다.

저는 쿠우쿠우가 ❤️디저트❤️무한리필점인줄 알았네요~^^
2만원 내고서 초밥 10개도 못 먹는다면 차라리 회전초밥집 갔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계산할때 이러시더라구요 일손의 문제가 아니라 재료가 부족한거라구... 그럼 애초에 손님을 받지 말았어야죠..이건 너무 욕심 아닙니까??? 들어온지 10분만에 나간 손님들도 있구요..

여기서 더 화나는 건 저희 사장님께 초밥 10점도 못먹었디고 하니까 오늘 그냥 서비스만 했다고 생각하세요^.^정말 죄송합니다 이러시더라구요...하하하하하하ㅏ하하ㅏㅏㅏ 진짜 이렇게까지 글 올릴맘 없었는데 저렇게 말씀하시니 이건 아니다 싶네요.
2만원내고 뭘 바라고 온건 아니지만... 다른 매장은 이런일 없었나요?ㅠㅠ





++++++
왜 뭐라하지 않았냐고하는 댓글들이 많아 글 추가하겠습니다
일단 처음에 왜 음식이 없냐고 말씀드리자 “일손이 부족” 이라는 문제를 알려주었고 당연히 일손문제라면 기다리면 되는거니까 기다렸죠 하지만 결국 초밥,피자,파스타 등 채워지지 않았어요.
계속 기다리고 디저트만 먹고있을때 이건 아니다 싶어 그냥 나가기로 했어요. 나가서 계산할때 한 마디 했죠
그랬더니 돌아오는 대답은 “재료부족” 이여서 그랬다네요
그리고 적혀있는것처럼 ❗️오늘은 그냥 서비스라고 생각하세요 ❗️
라는 대답을 받았죠 저 말을 듣자마자 사진 찍어두었으니 본사에 연락을 걸 생각으로 그냥 왔습니다
본사에 글 올렸는데 아직 답 없으시네요.



2410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네이버뿜] [아파트불편]
3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09 15:57
추천
93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저럴거면 손님을 왜 받아???? 99데이에 손님 몰릴 거 알고 있었을텐데 준비도 안해놓고 돈은 또 벌고 싶으니까 재료도 없으면서 손님만 계속 받고??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09 15:55
추천
696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사에 항의하고 이런거 결시친으류 바꿔 거기가 화력 쎄니까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09 17:02
추천
63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벤트니 뭐니 해도 팔았으면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해야지.저렇게 할거면 하질 말던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9.09 16:16
추천
99
반대
18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늘 99데이라서 1시까지 9,900원이었는데, 그 때 간 것 아닌가요?
2만원이 아니죠.
오늘 저도 갈까 하다가 사람들이 미어 터질 것 같고 보나마나 9,900원에 맞춘 메뉴가 나올 것 같아서 안 갔습니다.
답글 2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0 0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원사시면 쿠우쿠우가실때 영통점으로 가보세요. 제가 가본 쿠우쿠우중에 제일 친절하고 위생적이고 자리도 널널하니 좋았음. 다른 매장보다 음식 가짓수도 많은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9 2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900원내고 뭐 얼마나 바란거에요; 그냥 이벤트 안할때 가서 맛있게 드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ㅡㅡ 2019.09.19 0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싼게비지떡
답글 0 답글쓰기
ㄱㄴㄷ 2019.09.18 0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사도 노답이네
답글 0 답글쓰기
DandyWa... 2019.09.16 2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음식이 바닥이어도. 입장해서 접시라도 잡는 순간 돈 환불 안되는거 아님? 접시 딱 집었는데. 모든 음식이 저렇게 텅텅이면..... 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18: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비스면 돈도 받지말아야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야야야 2019.09.16 00:1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한리필초밥집.. 원래 쓰레기초밥 파는 곳인데.. 거기 가서 쓰레기같은 뷔페음식 먹고 오느니 멀쩡한 초밥집 가서 2만원에 10개 나오는 초밥 먹고 부족하면 집에서 라면 하나 끓여 먹는게 낫지.. 하물며 9900원짜리 초밥부페? 거지같은 프렌차이즈의 거지같은 상술에 제대로 대접받고 온다는 기대 자체가 아직 이나라 세상물정 모른다는 거임.. 싸게 배웠다고 생각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호잇 2019.09.13 1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년전에 동네 쿠우쿠우갔는데 브레이크타임에도 손님을 받더라구요ㅋ 초밥이 아예없거나 2~3개 올려져있고 그나마 있는것도 생선이랑 밥이랑 해체돼서 엉망진창으로 널부러져있어서 음식 더 안나오냐했더니 브레이크 타임... 짜증나서 돈 못내겠다고 따져서 사장 전화하고 1인금액만 내고 나왔네요. 그냥 가볍게 싼 초밥이라도 먹으러 갈랬는데 만원도 아까움. 둘이가면 2만원이 넘는데... 아무튼 전 그 때 이후로 쿠우쿠우는 어느지점이든 안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0:07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하지 누가 그런날 가는지???? 몇십만원 싼것도 아니고 점심땐 딸랑 6~7천원인데 ㅉㅉ
답글 2 답글쓰기
2019.09.11 19: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쿠우쿠우가 잘못한 건 맞네. 손님을 더 받을 여력이 안 되면 받지 말아야지. 그리고 저번에 빕스도 파격 할인?인가 할 때 사람들 엄청 몰린 적 있었는데 나라면 차라리 돈 더 주더라도 사람들 별로 없는 한적한 데서 먹는 게 훨 나을 듯. 우리는 꼭 저런 행사할 때마다 저런 사단이 나더라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8:5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900원이였어도 서비스를 제대로 했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ㅎㅎ 2019.09.11 16:0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한텐 막 대하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ㅎㅎ 2019.09.11 16:04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걸 판에 올리면 뭐가 나아져? 쿠우쿠우 본사에다가 전화해서 수원시청점 때려잡아야지.. 1577-4841로 전화해서 항의하고 사진은 복사해서 팩스 넣어...팩스번호다. 031-758-4100 홈페이지에도 99데이 팝업창까지 띄워져 있던데 재료 준비안하는 수원시청점 제정신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6: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쿠우쿠우 다른 지점이지만 늦게 손님 받아놓고 끝날시간이라 초밥도 안나오고 몇점 먹지도 못하고 나왔어요. 그럼 그시간에 손님을 왜받는지? 그래도 태도가 좋았으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사장태도가 적반하장이길래 반값만 내고 나왔네요. 근데도 분하다. 다시는 안가요.쿠우쿠우 그지점만 그런줄 알았더니 다른곳도 그런가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5: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는짓이 너무 여성여성해서 좀 거북하던데; 남성미 1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5: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정도면 마감시간아닌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5: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비스라는게 무슨 말임? 뭐가 서비스라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1 15:0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쿠우쿠우(검단점).. 얼마전에 갔다가 쳐다보고 자리안내 안해줘서 걍 가까운데 앉았더만... 말안하고 앉았다고 겁내 머라하고 음식안채워준다고 갑질하던 곳 ㅋㅋㅋ 한접시 먹고 걍 나왔는데 기분안좋아서 본사측에 글올리니까 그냥 죄송하다 교육시키겟다하고 끝... 같이간 친구도 열받아서 전화하니까 같은말 반복.. 아무래도 메뉴얼대로 그냥 읽는듯 싶음..... 글 올리고 전화해도 변화되는 것 1도 없는곳. 그냥 안가는게 답..... 이런 일 있어서 괜히 다른 지점도 안가게 되는.....
답글 0 답글쓰기
아들엄마 2019.09.11 14: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서비스라니...누가 누구에게 서비스를 해야하는지...? 이건 꼭 본사에 얘기해서 보상받으세요 웃기는 사람들.... 예전에 빕스에서도 이런류의 일이 있어죠 ..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김상균 2019.09.11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빕스 무슨 데이때 한 번 가서 개망한다음 이따위 이벤트 안 믿음. 집사람이 구구데이 얘기할때도 예상해서 안갔는데 여기 쿠우쿠우도 별다르지 않았다고 함. ㅋ 집사람과 나 거지도 아니고 가지말자 했었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