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손동표 체격 차이 진짜 심하다;

ㅇㅇ (판) 2019.09.09 18:51 조회169,238
톡톡 엔터톡 프듀X

초딩인줄.... 태어나서 이렇게 키작고 어깨 좁은 남돌 처음봐서 개놀람

928
156
태그
신규채널
[퀸덤] [AB6IX] [드림캐쳐]
3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09 19:45
추천
278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쟤 자꾸 조승연 강민희 옆에 두냐.. 키크고 어깨넓은 애들 사이에 두지 좀 말지
답글 6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09 19:39
추천
219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애들이 전반적으로 키가 큼.. 대부분이 170후반대에서 180초반대고 키 작다는 우석이 형준이도 173~4대이니까.. 동표가 더 작아보일수밖에..
답글 3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09 20:09
추천
182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형준 키 꽤 크네
답글 1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9.09 20:55
추천
95
반대
1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해라... 손동표도 키가 콤플렉스라는데 굳이 콕콕 찔러야 시원하나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5 0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포함 너네 전부 다 피뎊 따였으니까 수고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부모님 손 잡고 경찰서에서 보겠네 밑에 DSP 입장도 있으니까 참고들 하고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0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에 나코같은 포지션이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4:4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타일리스트 힘들겄다 아동복사이즈로 하나 더 만들어야될거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4:17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몇몇 멤버들 머리 조카 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3: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고 잘생기고 착하고 춤잘추고 노래잘하고 하던데 이젠 깔거 없으니까 키랑 어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 걱정할 시간에 자기관리나 좀...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노답 2019.09.11 13:00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이 판에
"태어나서 이렇게 가슴작고 뚱뚱한 여돌 첨봄" 이렇게 올렸으면 너네 뭐라고 할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1:2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체사진마다 거슬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1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사진상으론 조승연이 젤 키커보이냡 한승우가 윈래 젤 크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1 10: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엑스원 찐순위 언제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9:25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쟤 ㄲㅊ는 있냐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8: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성년자인 지금은 그렇다 쳐도 20대에도 저 골격 그대로면 어쩔거임? 밸붕 쩔것같음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4: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쇼 마지막에 수상소감? 같은거 하는거 우연히 봤는데 남자친구가 저 그룹에는 초등학생도 있어?? 이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4:00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도 작아서 귀엽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1:10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동표 요정이라 ㄱ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3:50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쓰기 전에 생각하셨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3: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은상이 생각보다 키가 크고 의외로 차준호가 작아보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3:43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숏컷한 여돌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3:3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됫고 조승연같은 아들하나 있음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3:2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3:05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피디에프 잘 따고 있어~ 말조심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