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즈니들아 엥시리 뜨긴 했나봐ㅋㅋㅋㅋ

ㅇㅇ 2019.09.10 21:34 조회796
팬톡 NCT

톡선에 까글이 안 올라오는 날이 없어 ... 이제 뜰만 하니까 서서히 괜한 걱정들을 다 해주시네 다들 ㅋㅋㅋㅋㅋㅋ ...

36
1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0 21:3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돌은 판에서 언급도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시티 레알 떴나봐 맨날 톡선 올라오구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0 21: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하도 똑같은 소재로 까서ㅜㅜㅋㅋㅋㅋㅋㅋ 타격감1도없고 내가 다 지겹더라 에휴 넘나 예상되는 루트라 재미도 감동도 없고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0 21:5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도안되는말로 까려고하드라.. 진심 타격없고 자기들보다 미래가 훨씬밝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1 00: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돌이면 언급도 없죠^^엔시티가 뭐 하는거 하나하나마다 관심 겁나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슈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2: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판에 스엠 안티 많아서 엔시티 오오오오오지게 까이는 건 맘 아프지만 그걸 또 앉아서 꾸준히 까글 올리는 애들도 방구석에서 까글 쓰고 있는 거 생각하면 맘아픔 .. 에효 등짝 한 대 맞고 정신좀 차렸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2: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뜬 아이돌인데 첫 콘서트를 체조 거기다 이틀이나 채우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1:5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도안되는말로 까려고하드라.. 진심 타격없고 자기들보다 미래가 훨씬밝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1: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하도 똑같은 소재로 까서ㅜㅜㅋㅋㅋㅋㅋㅋ 타격감1도없고 내가 다 지겹더라 에휴 넘나 예상되는 루트라 재미도 감동도 없고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1: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봐도 뜨긴 떴다 며칠에 한 번씩 까글 올라오고 영업글? 느낌인데 미묘하게 까글의 형태인 글도 잔뜩 올라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0 21:3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돌은 판에서 언급도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시티 레알 떴나봐 맨날 톡선 올라오구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문자 하나때문에 140만원 벌었.. (99)
  2. 2 공항에서 빅뱅인척 하는 일반인.. (127)
  3. 3 이 시각 해쉬스완 인스타 라이브 (103)
  4. 4 추가) 아들 낳으려고 딸만 줄줄.. (396)
  5. 5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신체적 .. (213)
  6. 6 +추) 캐나다 유학하면서 느낀 점 (456)
  7. 7 방탄소년단 정국이 이번 사태의.. (120)
  8. 8 신혼살림을 시댁 옆에......... (2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