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팟 왜 한쪽만 끼는거임?

(판) 2019.09.11 00:14 조회72,08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ㅈㄱㄴ

난 유선이어폰사용자임.


사람들보면 아이팟 다 한쪽에만 끼길래 한쪽만 파나? 라는 ㅂㅅ같은 생각을 했거든
근데 티비에서 아이팟 케이스광고보니까 아이팟 2개더라

(상식적으로 귀가 2개이기때문에 2개가 맞는거지만)

근데 왜 한쪽만 끼는거야?

이거 진짜 궁금해서그래
친구들하고 있을 때말고 그냥 혼자 있어도 한쪽만 끼고있던데


10
5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싸아싸] [후기부탁해] [피임]
8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1 00:16
추천
14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나...미안한데 에어팟이여..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1 00:50
추천
1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변 소리 너무 안들릴까좌 or 한쪽씩 번갈아가며 배터리 충전중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1 10:02
추천
6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어폰 낄때도 한쪽만 낄때 있지 않어..? 그거랑 걍 똑같은거자나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9.11 19:27
추천
1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나.. 없어보여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3 0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나 에어팟 한 쪽 안 들리는데 이거 왜그런지 아시는 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한쪽을 떨군거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01: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가 씹어먹어버려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트라거스 뚫어서 에어팟 끼려면 피어싱 빼야더ㅐㅁ 귀찮아서 그냥 한쪽만 낌 퓨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7: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종석ㅠㅠ 너무 잘생겼어 .. 지금은 군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6: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한쪽만 끼고 다니는 사람 한번도 못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어팟아냐? 아이팟..?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양쪽 다 끼면 애들이 말하는 소리나 주변 소리 안 들려서 한쪽만 끼는뎅,, 아니면 배터리 없거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어팟 에어팟 아이팟 뭐시기 너무 헷갈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발 나 어제까지만 해도 누가 한 쪽만 끼고 다녀? 이랬는데 방금 한 쪽 잃어버려서 한 쪽만 끼고 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어팟 한쪽만 끼면 노래 멈추던데.. 왜그러는거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아이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랑 얘기할라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개 잃어버려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3:5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쪽 다 끼고 가다가 사고날 수도 있고 주변 소리 못 들으니까ㅋㅋㅋ 좀 넓게 생각 좀 하고 살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팟은 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2: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라거스 같은 피어싱을 한쪽에 뚫었거나 아니면 한쪽 잃어버렸거나 자동차 오는 소리 같은거 들어야 하니까 아니면 에어팟 끼면 친구 말 안들려서
답글 1 답글쓰기
ㅠㅠㅠ 2019.09.11 2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팟이라고 하는 사람 생각보다 많네 ㅋㅋㅋㅋㅋ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잃어버려서 하나만 끼고 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기본유선쓰는데 나도 한쪽만 끼고다님 ㅋㅋㅋㅋ 귀엽게봐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