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찬이 흑발 했다길래 응? 찬이 안나왔는데 했는데

ㅇㅇ 2019.09.11 00:16 조회554
팬톡 세븐틴
원우가 아니라 찬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

19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3 0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찬이 낯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7: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ㅇㅈ나 원우인줄ㅜㅜㅜ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멈추고 화면돌려봐서 알았어 ㅋㅋㅋ흑발너무 잘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0: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호시인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ㅏ돜ㅋㅋㅋㅋㅋㅋ맨처음애 원우인줄 찬이 물올랐어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원운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코로나따위 개나줘 (155)
  2. 2 폰 배경화면 뭐해? (799)
  3. 3 너네는 코로나 끝나면 제일 먼.. (346)
  4. 4 2주만에 8키로 뺄 수 있다고 생.. (250)
  5. 5 근데 진짜 연예인은 극한직업이다 (116)
  6. 6 +추가) 방탄 콘취소로 아미들 .. (226)
  7. 7 +)짝남이랑 결혼한다는 쓰니가 .. (288)
  8. 8 +)몸무게 몇이게 물어본 쓰닌데 (36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