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편보다 먼저 승진했다고 암닭이 울면 집안이망한다는 시어머니 꼴도보기싫다고 내일도오지...

울고싶어요 (판) 2019.09.11 17:02 조회228,229
톡톡 결혼/시집/친정 개깊은빡침
시어머니가 저 꼴도보기싫다고 내일도오지말라네요. 
결혼한지 5년지났어요. 처음 신랑이랑 사내커플로 시작했고 
결혼하고는 회사측에서 부부끼리같은 부서는 금지라서 
부서이동이있었구요. 공과사 구분은확실히했어요. 
월요일 명절을 앞두고 인사이동이있었고 회사생활 9년차 과장으로 승진했네요. 
너무 기뻣어요. 그동안 열심히한걸 알아주는 회사도고마웠고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직장동료들 신랑은 승진하지못했지만 절 진심으로 축하해줬구요. 

전 시댁식구들도 축하해줄줄알았는데 시어머니는 옛날부터 틀린말없다고 암닭이 울면 집안이망한다고하시네요. 
틀린말하나도없다고 그러시면서 내일도 저 꼴도보기싫다고 오지말라고하시는데 
지금까지 어머님한테 못한거없이 기본은하고있다고생각했는데 이런소리나듣네요. 
다들 명절잘보내세요 

신랑혼자간다는데 전 친정다녀왔다가 뭘해야할지모르겠어요.
1392
26
태그
신규채널
[윈디] [이런경험]
2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1 17:21
추천
52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혼자라도 시가 간다는 남편이 더 싫은데. 본인 와이프가 저런 소리 들었는데 미안하다고 사과는 했나요?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1 17:38
추천
518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랑은 이와중에 혼자 간다고??? 시엄마 의견에 동의하는 거냐? ㅋㅋㅋㅋ 도라이네 ㅋㅋㅋㅋㅋ걍 앞으로 쭉 가지 마세요 그 말 따나 암탉(시어매)가 울어서 집안 박살나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1 17:33
추천
39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뭘 걱정하나요?^^
꼴도 보기 싫다고 오지말라니 앞으로 쭈~~~욱 시가 안가면 됩니다.
이제 뭐하지라고 걱정하지 마시고
앞으로 남편과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의 진행방향에 대해 의논할꺼리를 생각해두시고
남편 시가에 다녀오고나면 진중히 얘기 나눠보세요
시모의 마음은 조금은 이해는 가지만 자식을 생각하는 마음을 넘어서
실제로 저런 경망스럽고 고약한 말과 행동을 며느리에게 했다는게 너무 놀랍고
실망을 떠나 경악을 금치 못하겠네요.
시모도 시모지만 남편...
그런다고 명절에 남편본가로 본인만 갔다온다구요??......
참......대단한 ㅈㄱ ㅅ이네요 ㅡㅡ^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oo 2019.09.18 15: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앞으로도 쭉 가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ㄹㅇ 2019.09.16 18: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남자 '못' 만나 본 애들이 헛소리 무시하십쇼^^ 억울해서 저래요.ㅉㅉ


젊은층 역시도= ★★군인★★ 70만의 '병'의 신분은 군법상 결혼이 금지. 영구적인 비율 수십만명 제외하면 젊은층역시 극 여초시대입니다. (제대해도 또 그만큼입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판년들 2019.09.16 15: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배뎃들 꼬라지가 왜이래?
신랑이라도 혼자 가야지 쓰니를 데려갈까?
이혼이라도 할까?
신랑이랑 시부모 연끊어야 할까?
이러니 판년들은 죄다 정신병자라는 소릴 듣지
답글 0 답글쓰기
그냥 2019.09.14 2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할 집에서 빨리 탈출하세요!! 암탉이 울어 망하는게 아니라 생각이 막혀 망할 집입니다. 그 집 아들이 무능의 아이콘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dd 2019.09.13 23: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으면 능력있는 며느리 더 잘해준다;; 걍 앞으로도 가지말고 즐기며 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9.09.13 22: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먹으면 무언가에 쇠뇌 당하나봐요 같은여자로서 암닭이 울면 망한다고 하시니 불쌍한시어머니네요 멍청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2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2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랑이 제일 이상하네요. 이상한 자기 부모에게 바른 소리하고 마누님 승진을 축하해줘야죠. 친정가셔서 그대로 부모님한테 전하세요. 무슨 저런 시모가 다 있담? 사람 맞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9.13 20:3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암닭이라고 용케 승진까지했네 어디 회사가 수준이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Gzyhhe 2019.09.13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 보면 시엄마들이 문제가 진짜많은것같아요. 어휴...누가 그성별아니랄까봐 여성분들도 오빠나 남동생있는분들은 조심하세요 글쓴분같은 상황이 일어나면 친정어머니 되시겠지만 오빠나 남동생일이다, 생각마시고 엄마랑 연을 끊어버려야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16: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맙지 푹 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16: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꿀인데 씐나게 노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9.13 15: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혼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14:49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들 뭐냐, 며느리는 연 끊어도 아들이라도 지 부모 챙겨야지 아들도 연 끊고 호적파고 살아야하냐? 네이트판은 본인 가정파탄난 것들이 남의 가정도 파탄나길 바라는 집단인 게 맞는듯.. 뭐만 하면 한남, 상도남 거리는 페미에, 성에 눈 벌건 성범죄자들에.. 평생 친구 하나 없이 늙어서도 네이트에서 지 불행 위로 받고 남도 같이 불행해지길 바라는 집단일듯
답글 1 답글쓰기
2019.09.13 1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해요~~~~~~^^ 이제부터 안가도 되겠네요. 앞으로 쭈욱 가지말고 남편 혼자 간다고 하면 보내버려요. 할일 없어 걱정인가요? 혼자서도 할께 얼마나 많은데^^
답글 0 답글쓰기
74 2019.09.13 1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이팅!!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신경쓸거 1도 없네요..ㅎㅎㅎ 이제 연휴때마다 푹 쉬면서 리플레쉬하면 되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1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댁 쭉 안가도되고 좋은데요? ㅋㅋㅋ찬스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11: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으로 안간다고 해요 개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