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모가수 직캠 조회수 조작으로

ㅇㅇ (판) 2019.09.11 17:45 조회6,384
톡톡 엔터톡 프듀X
계속 조롱받고 있는거 알지?

직캠보다가 이상한게 있어서 서치해보니깐
확신이 드는데 신고하면 조회수 깎일수 있다더라
모가수도 실시간 조회수 깎이는거 캡박되서
아직까지 올라오는데 왜 이런짓을 하는거지?
의외의 멤버라 그저 놀랍다
자기가수한테 진짜 도움이 된다 생각하는건가
이건 그냥 망신시키는거야 앰들아
20
1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정국] [미식축구] [청하] [모모랜드] [장애호] [아름다움]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1 20:03
추천
1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캠 조회수 1등 하려고 팬이 돈 주고 조회수 산거맞음. 걸려서 최근 직캠 조회수는 조작 못한거고 그래서 이전꺼랑 조회수 차이 많이나는거고. 좋아요는 따로 안사서 조회수랑 좋아요수랑 차이도 비상식적이고 조회수 그래프도 비상식적이고. 이런건 초반에 잡아두는것도 맞고 앰들 쉴드치면 역효과니깐 그러지도말고. 팀에 먹칠이니깐 앞으로 다시는 이런일 없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2 17: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 네캐시절때 맨날 조회수 1,2등하다가 데뷔하고 3,4등으로 유튭에서 밀려나니까(타멤이 유입이 많아져서) 그걸로 까이면서 앰들이 저리해버림.... 야 그냥 3등 4등도 잘하는거야 아직도 프듀하냐 조회수로 까고, 또 그걸 이렇게 조작으로 받아치고 그런거 그만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김김한조얘기가 왜나옴? 이글에 누가 한건지도 안나오고 제목도 모호해서 이글을 보는 사람이 많이 없을 뿐 많이알게되면 당연히 까일일이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6: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하러 돈주고샀지..; 안그래도 조회수 11명중에서는 극상위일텐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6:1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우석아냐? 김김한조 앰들 단합해서 먹금하냐ㅋㅋㅋ 다른멤이 이랬으면 가루가되게 까였을텐데 판은 그냥 김김한조가 먹었다니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5: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국은 ㅈㅅㅇ이 조회수 젤 높은게 맞는거네! ㄱㅇㅅ이 조작이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1:22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우석? 하트수에비해 조회수가 많이높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그랬어 ... 진짜 민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7:5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앰들 원래 노동하는앰들 맞음 차애라 엑원되고 카페가입함 머든열심히 따숩 ㅋㅋ 그리고 진짜열심히인데 온갖데서 다 쳐맞음 유툽누가저런건데 그앰들이 진상알겠어? 찻집서는 이런일있는지도 모르던데 왜 이런글올리나멀라 다들 잘지내면안됨? 지금 상황 __인거 모르는 애들있어? 팬안에서 이 난리 한심함 판녀들 정신차리셈 여기서 팬덤분열시키고 정치질하는앰들 다 알겠음 열심히해서 그룹이끌어가는 멤버들생각좀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온갖 악개질에 정치질에 조작에 다해 먹는구나 ㄷㄷ 얘는 무슨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1: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신고해야하는거아님? 좌표좀 신고하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근데 이런건 심각하게 생각하고 막아야함 누가 그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1:1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앰들 벌써와서 비추박기시작하네 으휴 반성이나하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1:08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첨에 그쪽에서 조회수 높다고 잘나간다고 영업글씀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라고 말해줬는데도 무슨소리냐고 노동이라고 팔짝 뛰고 오히려 말해준사람한테 부럽냐고 우리 노동잘한다고 어그로 취급하면서 발악하는거 실시간으로봤었는데 ㅋㅋ 유툽을 노동했데 .... 두시간만에 저 그래프절대 못나옴 와 진짜 무식이.... 찐앰들이 제발 글 지우라고 계속 댓다니까 그제서야 지우던데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입장에선 상황상 암것도 안하면 정병올것같아 걍 습관적으로 돌림 프듀때부터그럼 아 언른 이 상황좀 정리됐음 어제더쇼를끝으로 활동끝났다니 눈물만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1: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올라온 직캠만 봐도 걍 냅둬도 3등안에는 드는 멤인데 왜 욕심을 과하게부려.. 그르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1: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그냥 냅둬 앰들이 노동 못잃어그럼 자기만족이니 신경끄셈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0:55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법저지른 애는 나쁜거 맞지만 그앰들을 다 나쁘게 보진말자 어디에나 과한 팬들은 다 있는거고 걔들이 다 관리되는것도 아니잖아 오해할까봐 말해두는데 인증가능한 타앰임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