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헐 127 이사갔대

ㅇㅇ 2019.09.11 20:03 조회1,639
팬톡 NCT

조금 더 넓은 숙소로 갔을라나?? 그동안 베란다 고양이, 모기부터 애들이 풀던 숙소썰 재밌어서 거의 우리집급으로 친밀도 높았는데 뭔가 괜히 아쉬워ㅠㅠㅋㅋㅋㅋㅋㅋ도대체 어떤곳이길래? 미스테리였던 (이젠 예전) 일이칠 숙소...내적친밀감 오졌는데 이젠 ㅂㅂㅜㅜ

이사비하인드부터 얘기 더 듣고싶다 니가좋아 돌아와

근데 애들이 이사 언급한거 이번이 처음이지않아?? 몬가 신기하다 그러면 첫 이사인가 데뷔때부터 정들었던 숙소가...

37
0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1 20:4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크 그림보구 숙소 구조 엄청 궁금했는데 결국한번도 보지못하고 이사가버렸나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2 12: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이 세번째 숙소인가? 데뷔초때 하나 최근까지 살던 복층 하나 이번에 새로운 숙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1 20:4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크 그림보구 숙소 구조 엄청 궁금했는데 결국한번도 보지못하고 이사가버렸나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온라인 투표도 조작이란다 (107)
  2. 2 무료로 조카 과외를 해주라는데.. (103)
  3. 3 박지훈 디스패치 한복 떴다 (102)
  4. 4 짤펌) 메이크업아티스트 12명이.. (132)
  5. 5 태용 학폭이라고 하는 판글 원.. (310)
  6. 6 +가게에서 두번이나 거부당함 ㅠ (144)
  7. 7 난 2틀이라고 하는 애들이 젤 .. (96)
  8. 8 애초에 전정국이 이런애랑 친하.. (17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