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기꺼이 궁둥이를 내어줌

ㅇㅇ 2019.09.12 00:45 조회2,312
팬톡 방탄소년단


이 궁둥이는 방탄국 보유 천연기념물 "민덩방아"
그의 최애에게 내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

70
1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2 00:5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기형 텐션은 이미 저세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2 00:5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는 보름달을 빚고 뒤에 그는 궁둥이를 빚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2 00:5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애옹님의 엉덩이를 만지는 홉이 표정 ㅎㅎㅎ 앵옹이도 귀여운데 뒤에서 만지는 홉이 표정도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2 03: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우리 민슈갘ㅋㅋㅋ 진짜 ㅋㅋㅋ 호비와 윤기 조합은 진짜 너무 조아ㅠㅠㅠ어어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3: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가는 예민한거 같은데 손타는건 또 안예민해ㅋㅋㅋ 알다가도 모를 민슈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1: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바ㅋㅋㅋㅋㅋ너무 문질문질 하는거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0:5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기형 텐션은 이미 저세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0:5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는 보름달을 빚고 뒤에 그는 궁둥이를 빚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0:5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애옹님의 엉덩이를 만지는 홉이 표정 ㅎㅎㅎ 앵옹이도 귀여운데 뒤에서 만지는 홉이 표정도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0: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애 표정 봐 ㅎ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0: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디어 나왔군ㅋㅋ 눈보다 빠르게 줍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도 신천지 교인 (126)
  2. 2 신천지 덮밥사건 (181)
  3. 3 쓰니가 좋아하는 레드벨벳 슬기.. (99)
  4. 4 신천지 해산 국민청원 동참합시.. (195)
  5. 5 광교 확진자 정말 황당하네 (106)
  6. 6 카톡 몇명이랑 해? (673)
  7. 7 와 전정국 눈물난다 ㅠㅠㅠㅠㅠㅠ (175)
  8. 8 헐 강다니엘 이거 봤어? (16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