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송형준하고 조승연

ㅇㅇ 2019.09.12 16:40 조회786
팬톡 엑스원
주디랑 닉하고 개똑같다
생긴거하고 성격도 비슷한데 머리띠까지 쓰니까 ㄹㅇ 똑같은것 같아


16
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2 20: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수 조작하는 어그로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20: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진짜 왜이렇게 많지....? 이유가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18:2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글 왜이렇게 반대가 많아....ㅠㅠ?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유튜브에서 10년생~13년생 봤다 (126)
  2. 2 수십번 생각해봤지만 저는 엄마.. (217)
  3. 3 호불호 엄청 갈리는 바지 ㄷㄷㄷ (137)
  4. 4 옛날 톡톡 유명했던 일화.. 후.. (125)
  5. 5 교무실 논란 ㄷㄷㄷ (306)
  6. 6 제정신이 아닌 시댁 (118)
  7. 7 지금 리메이크 해도 대박 날 것.. (114)
  8. 8 제 전남편과 사귀는 20년지기와.. (31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