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별거 아냐

ㅇㅇ 2019.09.12 20:58 조회318
팬톡 방탄소년단
ㅍㅌ 더럽히는것 같아서 기분 별루였는데

애들 노래 듣고 영상보니 또 기분 좋아졌어 ㅎㅎㅎ

그 까이꺼 애들이 더 흥하려고 하나봐 ㅎㅎㅎㅎ





1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2 21: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기대해도 되나...?(둑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2 21: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이번컴백은또얼마나잘될라그러는거야증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2 20:5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학임...!! 조만간 컴백 떡밥기 시작될듯ㅜㅜ두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2 21: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기대해도 되나...?(둑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21: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이번컴백은또얼마나잘될라그러는거야증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20:5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학임...!! 조만간 컴백 떡밥기 시작될듯ㅜㅜ두근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유튜브에서 10년생~13년생 봤다 (126)
  2. 2 수십번 생각해봤지만 저는 엄마.. (217)
  3. 3 호불호 엄청 갈리는 바지 ㄷㄷㄷ (137)
  4. 4 옛날 톡톡 유명했던 일화.. 후.. (125)
  5. 5 교무실 논란 ㄷㄷㄷ (306)
  6. 6 제정신이 아닌 시댁 (118)
  7. 7 지금 리메이크 해도 대박 날 것.. (114)
  8. 8 제 전남편과 사귀는 20년지기와.. (31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