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후폭풍이 안왔던 유일한 성향(+추가)

ㅇㅇ (판) 2019.09.13 22:11 조회33,217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댓글에 분쟁이 많아서 정리 해드릴게요 

 

문제의 후폭풍이 안왔던 유형의 사람 특징이 뭐였냐면

 

-소름끼칠 정도로 연락을 갈구했다

 

-한번은 집에 불을 끊적이 있었는데 그 불이 꺼진거 보고 "오빠 이제 자나보네?" 라는 톡이 온적이 있음 당시 여자친구와 우리 집의 거리는 약 1시간거리인데 집앞에서 몰래 지켜보고 있던것

 

-그 외에도 몰래 몰래 회사에 찾아와 염탐

 

-모든걸 자기와 해야함.

부모님 쉬는날 영화 보고싶어서 영화관 가서 영화를 본다고 하면 그때부터 저기압 

그 영화를 여자친구와 다시 봐도 "부모님이랑 먼저봤으니 오빤 재미없겠네"식으로 불만이 많았음

 

-동성친구 만나는것 금지 만나더라도 5분안에 톡 답장 안하면 불만 술자리에 가더라도 친구들에게 집중을 못하고 같이 톡해서 놀아줘야함

참고로 저는 술자리가 한달에 한 두번이였어요

 

-데이트는 적어도 일주일에 2일이상 했엇음

근데 저런 유형은 일주일에 7일로 압박해왔음

 

일단은 기억나는게 이정도고요

 

배플이 제가 하대했다는데..

 

전혀 그런거 없었습니다 오히려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배려했어요

근데 아이러니하게 그럴수록 구속이 심해지고 요구하는것도 많고 히스테리가 장난 아니더군요..

솔직히 무서운적이 많았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같은 상황과 비슷하다고 보면되겠네요

 

따지고보면 제가 하대를 당했다는게 더 맞는 표현이죠

저를 자기가 해달란대로 다 해줘야되고 맞춰줘야 하는 그런 하인 취급이였으니

 

 

다른 유형의 여자친구들은 투닥 되는게 있더라도 서로 건강한 연애를 했었는데

 

저런 유형은 오롯이 여자친구(자기자신)한테 올인해야만 만족하는 타입이더라고요

 

 

 

 

 

-------------------------

애정을 엄청 갈구하고

집착(?)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연락을 원했던 사람..

 

뭐를 하든 나랑만 하려하고 친구도 안만나고

 

그냥 오롯이 나 뿐인사람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니였고 순진하게 나만 좋아해준 사람이였는데

 

이런 사람은 선폭풍/후폭풍도 안오고 헤어진지 1주일도 안되서 아무렇지 않게 흔적 지울수 있더라

 

정말 이상해 ㅆㄺ같은 사람이나 자주 싸웠던 사람도 후폭풍 왔는데

꼭 저런 유형은 후폭풍이 안오더라

19
44
태그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4 04:01
추천
33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얼마나 그여자를 하대했으면 애정을 갈구했겠니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dd 2019.09.13 22:17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바사지 뭐 근데 배부른소리하노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마크 2019.09.27 0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토커 수준이라 질렸구먼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7 22: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성자님 꼭 읽어주세요. 2년전에 만났던 남자친구가 딱 저 여자분 같았었고 이번에 만난 남자친구 앞에서는 제가 딱 저런 여자였는데, 지금와서 느낀건데 여자분의 저런 행동은 정말 좋아하면 나오는 행동들이에요. 그것도 20대 초중반의 나이안에서 나오는 행동들이구요. 저 역시도 2년전에 만났던 남자친구에게선 2년의 연애기간을 걸쳤음에도 불구하고 후폭풍이 안왔어요. 그런데 이번 연애에서 그 남자친구 입장이 되어보니 그 사람의 행동들과 마음이 느껴지더라구요. 고로 베댓말대로 2년만에 후폭풍 왔네요. 이번 연애에서 오히려 전남친 말고 그 사람 생각이 더 나고 고맙고 미안하고 그러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9.09.17 00: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겁나공감된다... 얼마전에 저런여자친구한테 시달리다가 헤어짐 후폭풍1도없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16: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격 진짜 오질나게 안맞아서 맨날 싸운사람 후폭은 안오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6:5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거 그거 같아. 내가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옆에서 아이가 미친듯이 울고있고 엄마가 아이를 막 혼내고 있더라구..무슨일이지 싶어 귀기울여보니 엄마가 니가 해달란대로 다 해줬는데 왜 도대체 뭐가 문제여서 우냐고..니가 사달라는거 다 사줬는데 왜..! 뭐가 문제냐고 아이는 하염없이 우는데 가여웠어 아이가..그건 바로 해달라는 걸 해달라는게 아니고 따뜻하게 대해달라고..나를 진심으로 달래고 위로해달라고 하는 아우성같았어. 엄마는 그래, 엄마 입장에서 아이를 위해 다 해줬는데 얘가 뭐때문에 그럴까 싶은데 아이는 감성적으로 목 말라 있는거지.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가 중요해. 이성적인 사람은 감성적인 사람을 이해하지 못 하고 감성적인 사람은 이성적인 사람을 이해 못 하듯이. 그냥 서로 비슷한 성향끼리 만나야 더 잘 오래 행복하게 만나지 않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22:4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조르는 연애같았음..아무리 사랑줘도 부족해하고 집착하고 구속함, 오죽하면 지인들이 전남친=의처증 이라고 할정도... 시간지날수록 잘헤어졌다는 생각이 매우큼
답글 1 답글쓰기
ㄱㄱ 2019.09.14 21: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건 나아는 남자애랑 똑같은데?? 모든걸 자기랑 하려고 하고 집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20: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의외로 쓰니가 상처받은 케이스일수 있음. 그런여자한테 차였다했는데 그여자얘긴듯. 사랑하고 좋아해서 아무리 맞춰주려해도 역부족, 게다가 차임. 상처받고 이런글 올린거 일수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20: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안당해본 사람은 모름. 내 전 여친이 그랬음. 본인은 친구 다 만나러 다니는데 나는 여친 시간 나면 무조건 자기 보러 와야함. 그만큼 나랑 같이있고 싶어했던건 맞는데 내 상황, 컨디션 등을 전혀 고려 안함. 나는 배려해주고 맞춰주면 내가하는 만큼 여자친구도 노력하려고 할줄 알았는데 그런거 하나도 없음. 오히려 내가 다 맞춰주는걸 당연히 여기고 더 많은걸 바람. 도저히 못견디겠어서 헤어짐.
답글 2 답글쓰기
2019.09.14 16:2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가글보니까 여자 완전 가관이었네..ㄷㄷ 불끈 거 보고 자나보네?? 미쳤다 남녀 바꿔었어도 하대했니 뭐니 그런말 나올까 완전 스토커 취급받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16:12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집착을 사랑으로 포장하는 애들 역겹다 진짜..
저거 당해본 사람만 안다 스토커마냥 카톡 계속 보내고
회의중에 부재중전화 10-20개씩 찍고 한쪽만 요구하는 일방적인 사랑은 사랑이 아니야 얘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16: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분하고 나이 차이가 많이 나셨나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 2019.09.14 15: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바케임 괜히 보고 고정관념 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14: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귈때 자기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올인했으면 후폭풍 거의 안오지. 자기가 할 수 있는 모든걸 해주고도 상대방이 그걸 몰라준다던가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느낌 들게 하면 조만간 현타 오고 헤어지면 미련 전혀 없지. 그래서 사귈때 최선을 다하란거지. 후회 없거든. 받기만 한 쪽은 있을때 몰랐다가 헤어지면 그제야 깨닫고 후회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13: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인데 나도 겪어봐서 아는데 이거 진짜 그럼... 아무것도 하지말고 할거면 본인이랑 해야된다는 사람이였음. 공부하고싶다는 것도 지가 먹여살릴건데 하지마라고 얘기할 정도로 진짜 심했는데 헤어지고 1도 다시만날마음 안생기드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4 1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주제를 알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4 13:22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욕하는 사람 많은데 저런 것도 이기적이라는 거 아시는지? 연애라는 게 서로 존중해주고 배려해줘야하는 거고 성인이라면 24시간 내내 연인에게 얽매여 있을 수도 없음. 개인적인 일로 연락 못하는 상황에도 왜 연락 안하냐, 화장실 가는 틈에라도 연락할 수 있지 않냐 그렇게 옭아매면 사람 미침. 처음에야 미안하다고 하고 할 수 있는 최대한 하지만, 조금이라도 연락 못하는 상황 생기면 또 집착의 반복.. 당연히 지칠 수 밖에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4 13: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빳데리가 방전됐는데 충전을 해야쓰지. 폭풍 만들 에너지는 뭐 조상님이 꿈에서 블루투스로 주시냐? 후폭풍은 얼어죽을 후폭풍. 왜? 남자의 후폭풍을 왜 찾아? 남친서비스가 그립디?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