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어느 버스기사님의 배려

ㅇㅇ (판) 2019.09.14 08:59 조회27,852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35
1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4 18:18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우리동네 버스기사는 중딩 여자애 카드찍고 잔액앖으니까 빨리 내리라고 ㅈㄴ 소리지르던데 비교된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ㅠㅠ 2019.09.14 23:4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버스기사 아저씨 큰 행복이 오길 바란다
코가 찡하네요.
그 학생 분명 또 다른 선행을 할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8 15: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예전에 버스 타고 카드 찍었는데 잔액 부족하다길래 철판 깔고 이번 한번만 태워주시면 안 되냐고 했더니 어차피 출발했어~ 하면서 흔쾌히 태워주시더라 너무 고마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돈없었는데 기사가 내리라는 말 안하길래 그냥 타고갔음ㅋㅋㅋㅋ어떤 여자가 나한테 돈 줬는데 안내고 그걸로 뭐사먹고 집갈때도 공짜로 타고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8: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전에 버스비없어서 내리려고 했는데 기사분이 그냥타라고해주심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코난 2019.09.15 04:46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인이 휴가나왔는데 지갑 잃어버려서 버스기사님이 공짜로 태울려고 했는데 여자들이 ㅈㄹㅈㄹ 해서 결국 못태운 일이랑 비교가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09.15 04: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어른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9.15 03: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스기사 아저씨는 코앞의 배려만이 아니라 넓게 보신거 같아요. 그냥 태워주는것도 어려운 시대에 그 이상까지 보신게 너무 감동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02: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예전에 퇴근 버스에서 집에 갈 차비가 없는 학생이 타길래 대신 내줬었는뎅... 고맙단 소리도 못들었음 ㅇㅅ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23: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상은 아직 살만하군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09.14 23:4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버스기사 아저씨 큰 행복이 오길 바란다
코가 찡하네요.
그 학생 분명 또 다른 선행을 할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22:0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병원가는 길이었는데 가방이랑 주머니를 뒤져도 버스카드가 없는거임 현금은 만원, 오만원 지폐 밖에 없고 그래서 죄송하다고 돈이 없어서 내려야겠다고 말씀드리니까 어디가는 길이냐 물어서 병원 간다고 하니 그냥 타라고 하시더라 너무 감사했음 사실 거기서 내렸어도 아파서 집까지 걸어가지 못했을건데 내 사정 알아봐주고 배려해주셔서 눈물날 뻔했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18:18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우리동네 버스기사는 중딩 여자애 카드찍고 잔액앖으니까 빨리 내리라고 ㅈㄴ 소리지르던데 비교된다;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