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사고로 병원에서 눈 떠보니 24일 지남

ㅇㅇ (판) 2019.09.14 17:12 조회335,054
톡톡 10대 이야기 19

 

 

 

 

1159
16
태그
신규채널
[글부탁해] [썸바디헲미]
2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5 01:39
추천
73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몸 장애되기 일보직전인데도 2번째짤 임산부걱정 지렸다
답글 39 답글쓰기
베플 dd 2019.09.14 17:53
추천
42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토바이 진짜 타지마세요. 저도 오토바이사고 경험자입니다. 저는 술먹고 무단횡단한 아저씨때문에 사고났습니다. 제가 사고났을당시엔 무조건 사람먼저여서 아저씨잘못인데 전 보상도 하나 못받았구요.........
사고후유증은 10년 지나서도있습니다.

오토바이 타지마세요 진짜.

전 나중에 자식이 탄다그러면 의절할겁니다.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4 21:53
추천
36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전에 도로에서 진짜 미친듯이 빠르게 신호위반 까지 하면서 가는 오토바이 봤는데... 저사람 오늘 안에 죽을수도 있겠다 싶어서 소름 끼쳤음.. 물론 오토바이 몰면서 안전지키는 사람도 있기야 하겠지만 내가 본 오토바이 10대중에 9대는 다 막달리더라..; 제발 서로의 안전을 위해 주의해서 달려줬음함...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05 2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중환자실에서 일하는 간호사입니다. 오토바이 절대절대 타지 마세요... 이번에 환자분이 들어왔는데 여성분이셨어요. 20대 초반이시고요. 남자친구와 오토바이를 탔는데 사고가 나서 남자친구분은 돌아가시고 이 여성분은 목 뒤를 다쳐서 목 밑으로 마비가 오셨어요. 그리고 보험에서도 자의로 오토바이를 탄 거라 보험처리도 안 해준다고 합니다.

절대절대 타지 마세요....진짜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6: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산부인성 쓰레기맞는데 임산부걱정하고 가해자가 임산부라서 임산부에게 뭐라하는사람들한테 오히려 악담하고 반대다는것들 왜저래 지들도 임산부라서 동질감에 빠가라 객관화가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0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 친구 아들 오토바이 타다가 그대로 나무에 박고 사망했어 얼굴 형태가 남아있지도 않더래 바로 올해 6월에 있었던 일인데 어릴래 같이 놀기도 해서 그런가 씁쓸하더라 스무살인가 완전 청춘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진짜ㅜㅜ너무 위험한거야 이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2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교 선배 겨울방학때 배달 알바하다가 죽음. 교수님이 매년 종강때 오토바이 절대 타지말라고 신신당부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6 2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토바이라는게 참...대리기사가 운전하던 스타렉스 차였고 신호위반이었지....새벽시간....이었고... 멀쩡히 타고가던 오토바이..그자리에서 사망.. 동생 친구이야기인데 그 오토바이를 사준 아버지가 죄책감으로 폐인되셨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2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토바이 사고 난거 중학교 때 목격했는데 트라우마임.. 배달원 사고나서 엎어졌는데 일어나니까 팔 뼈 두동강으로 부러져서 살 가죽 안에서 어긋난게 보였음.. 그 후로 오토바이 타는 사람이랑 상종 안함.. 기억이 너무 선명해서 괴롭다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6 18: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아는 사람 오토바이에 여친 뒤에 태우고 다니다가 사고 나서 둘다 병원에 입원했는데 남자는 퇴원. 근데 뒤에 탔던 여자는 1년이지나도 아직도 치료중. ... 안타깝지만 장애가 있을 확률 높음. 근데 남자가 헤어지자했나봄. 다른 여자 만남. 그리고 무단횡단도 하지마요 아는 사람 무단횡단하다 사고나서 뇌랑 팔다리 다 심하게 다쳐서 식물인간됨.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9.09.16 18:0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네 남자애가 학생때 개망나니였는데 한 오토바이에 운전자, 뒷자석, 운전자앞에 공간(?)에 앉아서 3명이 탔다 사고남. 친구한명 사망하고 한명은 진짜 크게 다치고 걔만 운좋게 다리, 팔 부러졌는데 그뒤로 착실해짐. 오토바이는 절대 안된다고 동네애들이 호기심에라도 말하면 엄청 뭐라함. 트라우마 생겼는지 상상도 못하게 괴롭고, 너무 힘들다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6 1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해 아들도오토바이사고로 돌아가심,,
답글 0 답글쓰기
ㄴㅇㅎㄴ 2019.09.16 1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토바이 타지 마세요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09.16 15: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찬찬히 읽어보니 님은 억울하기까지 한듯... 힘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13:35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운전대 잡으면 안 됨 사람 지나가면 브레이크가 아니라 악셀 쳐밟아서 식겁하게 만드는 인간들 보면 하나같이 할매ㄴ 똥차거나 여자들 타고 있는 마티즈임 신호등 건너려고 뛰어가다 옆에 오는 suv에 치일 뻔했는데 뻔히 초록불인데도 아지매가 어이없다는 듯이 나 째려보더라 요 몇달 전엔 나란히 달리는 차 중에 하나가 속도 늦추더니 옆에 차가 완전히 지나가지도 않았는데 옆으로 차선 변경하다가 트렁크 옆부분 때려박음 보는 나도 저거 등신인가 했는데 세우고 내리는 사람이 할매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ㄹㄹ 2019.09.16 13: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택시기사님께 들은 이야기인데 기사님 아들이 아빠 나 오토바이 타고싶다고 그래서 기사님이 너는 이새끼야 오토바이 타다가 잘 풀리면 장애 생기고 못풀리면 뒈지는 거라고 니 맘대로 하라고 하셨다고 함... 사고 현장 너무 많이 보셔서 질리고.... 애한테 진짜 큰일 나면 병원이나 경찰 측에서 아버님 위급하니까 빨리 와보시라고도 안 하고 좀 안좋은대... 일단 한번 와 보세요 이런식으로 연락한다고 자기 너무 싫다고 그러셨음. 영화 대사 중에 남자가 엄마한테 하지말아야 할 말 3대장이 엄마 나 사람 죽였어 엄마 나 남자 만나 엄마 나 오토바이 타, 란 소리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트니트니 2019.09.16 13:1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산부 다행이라 에휴ㅠ 몸잘 추스리시고 젊으니까 계속 재활 열심히 하세요!! 부모님 생각하시고 기운차리고 좋은생각하시고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6 12: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오토바이를 아에 안타는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탄 사람은 없을듯... 자동차와는 다르게 속도감이 개쩔고 주차 이런거 거의 신경 안써도 바로 집 앞에서 목적지 코 앞까지 갈 수도 있고 초반 가속도가 좋아서 신호 무시해도 피할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들고 왠지 매연 마시면서 신호 대기하면 내가 손해보는 느낌이고 인도로 갔다가 차도로 갔다가 하면 누구보다 빨리 도착하니까... 이게 처음엔 안 그래도 점점 위험하게 운전하게 되는게 오토바이임.
오토바이는 그냥 애초에 안 타는게 답임.
답글 0 답글쓰기
부산여ㅋ 2019.09.16 11: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토바이도 자가용인데 왜 신호를 안지킬까....
특히 배달하신분들.. 본인목숨이 중요하지 , 짜장면, 피자조금식는게 중요한게아니잔아요 ;;
답글 1 답글쓰기
난너를알지 2019.09.16 11:2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토바이들 앞에서 알짱거리면 진짜 박아버릴 수도 없고 진짜 뒤에서 오만 저주 오만 욕 다 하면서 가게 됨. 오토바이 지들은 조카 풀로 땡기고 가면서 차보다 지가 잘 가는 줄 아는데, 뒤에 가는 차가 오토바이보다 못가서 따라가는게 아니다 진짜. 박아서 밀어버리고 싶을 때가 한두번이 아님. 개값 물기 싫어서 참지..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11: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오토바이 반대함.
어렸을때 이야기인데, 나랑 엄마는 택시타고 아빠는 오토바이타고 우리가 탄 택시 옆을 달리고 있었다. 빨간 신호때는 택시 창문 내리고 아빠랑 이야기하면서 가고 있었음.
우리 신호가 바뀌고 출발할라고 하는데 옆에서 신호위반하던 차가 아빠를 쳤음....
아빠랑 오토바이랑 날아가는거 내 눈으로 똑똑히 다 봤음..... 오토바이는 박살나고 아빠는 다행히 많이 안 다쳤지만 그 이후로 아빠는 오토바이 안 탐.
곧 계란 한판 나이인데 이 기억이 생생히 남아있는거 보면 그때 나도 상당히 충격 많이 받았나봄;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