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즈원 신곡 가사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09.14 17:59 조회232,22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잘못 본 줄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45
26
태그
신규채널
[어하루]
2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4 19:42
추천
23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그니까 쟤들은 일본활동만 하면 다섯배는 촌스러워지는듯... 한국은 괜찮은데..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4 20:33
추천
208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늑미 여자판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4 19:04
추천
18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비랑 컨셉은 ㅆㅅㅌㅊ인데 일본어 노래가 별로야
답글 3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9.14 22:03
추천
53
반대
9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컨셉이 뱀파이어니까 목을 무는건 당연하지; 저걸 뭐 또 이상하게 생각하냐 남돌 가사였으면 꺄꺄 거릴거면서 노래는 솔직히 구려서 까이는거 ㅇㅈ인데 진짜 어지간히 해라
답글 3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6 16: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가사로는 우리나라곡도 뭐 다를거있낰ㅋ 우린 그냥 단어 단어 영단어 의성어 감탄사 나열이잖앜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14:0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즈원이 대세는 대세네
모솔쿵쾅판녀들 부들부들 ㅋㅋㅋ
판까흥은 역시 과학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09: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뮤비랑 안무 아깝다....ㅜㅜㅜㅜㅜ 노래 들어보니까 ㅈㄴㅈㄴㅈㄴ 구린건 아닌데 약간 구린게 80년대 일애니 오프닝송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0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금 노래 듣고왔는데 .... 하.. 그래도 다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0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개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에선 저런 컨셉 잘먹히니까 그런 거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존 나웃기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1:0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키돼지 일부러 이 시국에 일본컴백만 조카시키나봄 일본컴백만 지금 몇번째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목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8:31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줍했는데 최예나 이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7: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글때문에 뮤비봤는데 노래 중독됨..ㅅㅂ보지말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7:4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르렁, 늑미도 가사 오글거렸는데 내취향이였음ㅠㅜ이거두 난 맘에 들엉 뮤비도 반짝반짝하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7:4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비주얼로 밤빠이야...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7: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티들 지들끼리 일부러팬덤 이간질하려고 팬코하고, 일본그룹 프레임 씌우는거 웃기고 역겹... 다티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7:4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구권에서 케이팝보는 시선이 우리가 제이팝보는 시선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7:37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봤자 아이즈원은 일본에서 돈 쓸어 담음 워너원 엑스원보다 돈 많이 번데 역대 프듀중 가장 대박임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ㄱ 2019.09.15 17: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거 뮤비 뜬날 지하철에서 보고 있었는데 휴대폰 액정으로 옆에 할저씨가 내 폰 슬쩍슬쩍 보는 거 눈치 챘었거든? 근데 저게 일본어로 된 노래다보니 자막이 나오는데 만약 뱀파이어가 될수있다면 니 목을 물거야(?)이 자막 부분에서 식겁하고 꺼버림 진짜 쪽팔렸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일본어 ? 이번엔 일본에서만 활동하는거야 그럼?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7:2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부르는 내내 으르렁할때는 꺅꺅하더니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7:1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케이팝그룹이라고 오해할까 무섭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