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59라니......

ㅇㅇ 2019.09.14 19:50 조회2,489
팬톡 방탄소년단




이삐들아, 59숫자에 나만 충격받은거 아니지? ㅡㅡ;
석찌 몸무게에 한번 충격, 내 몸무게랑 비교하며 한번 더 충격 -_- 잇진인데 보면서 식욕을 잃음..
그와중에 알제이 따라하는거 너무 귀엽다고 ㅋㅋㅋㅋ
오늘의 포인트 봉침, 멜론, 조기는 조기에서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너무행복하고 고마움. 이삐들 심심할까봐 음료수라도 사놓고 잇진방송해주는 그 마음이








3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4 20:4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태앱 키자마자 소름돋았어...저 외모 실화냐..하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4 20:1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허 역시 김도리토스..^^ 허리가 반줌인건 이유가 있는거였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5 06: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살기있는데도 아미보러 와주구 넘 고맙드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02: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랴더 아미 생각해서 잇진 해줄려고 시리얼 조금 들고 총총 식혜들고 총총 온거 생각하면 심장 무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01: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지어 쌩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23: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미들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20:4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태앱 키자마자 소름돋았어...저 외모 실화냐..하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2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욕을 잃었다가 케익 먹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4 20:1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허 역시 김도리토스..^^ 허리가 반줌인건 이유가 있는거였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눈치 빠른 애들만 느끼는 거 적.. (185)
  2. 2 엄마랑 어디 가면 찐따같음??? (202)
  3. 3 정말 말해주고 싶은 등드름 해.. (98)
  4. 4 버릇없다고 서운하다는 시어머니 (209)
  5. 5 (추가)남친 엄마가 준 어이없는.. (244)
  6. 6 요즘들어 중고딩들이 너무 싫어.. (279)
  7. 7 아니 어제자 방탄 다큐ㅋㅋㅋㅋ.. (229)
  8. 8 정바름 컨셉 잡은 후기 (9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