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나라 드디어 미친듯

ㅇㅇ (판) 2019.09.15 01:23 조회193,23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서울 한복판에 이게 말이 되냐?
1648
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노래맞음] [감동실화] [한번만봐봐] [아이린] [불매] [아십ㅂ]
19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5 01:26
추천
475
반대
4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제발.... 나라야 정신차려 ㅠㅠㅜㅜ국민 말좀 들어 일본보다 더싫은게 북한인 사람 널렸는데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5 01:23
추천
44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저거 봤는데 주인이 진짜 개또라이인듯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5 01:24
추천
417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부가 ㅂㅅ이라 잡아가지도 못하네ㅋㅋㅋㅋㅋㅋ
답글 1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9.16 00:30
추천
17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말은 똑바로해라 ㅋㅋㅋ우리나라가 미친게 아니라 저 가게사장이 미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가리에 우동사리들었나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7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좀 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4:2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생각해도 문재인 잘못뽑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0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진심 미친거야..? 저거 기획한 사람 머가리 어케 된ㄱ아님? 조카 나라꼴 미쳐돌아간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00: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차피 대통령이 빨갱이니까 오히려 좋아할듯??
답글 0 답글쓰기
훈남 2019.09.17 00: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신유행프로그램에서 참전용사 비하하던 년들이 이제와서 웬 호들갑이람; 군인 무시하는 네년들에겐 적화통일되서 정은이 기쁨조가 딱 어울린다 물론 그땐 여성인권이니 감수성이니 이딴 죶같은 개소리는 씨알도 안먹힘 ㅅㄱ
답글 1 답글쓰기
ㅇIㅇ 2019.09.17 00: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국가보안법에 의거하여 쳐넣고 생각해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00: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재인이 문재인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00: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친 나라 맞지 ㅋㅋㅋㅋ 조국보고 잘생겼다고 키 크다고 얼굴이 미래다 이 지랄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ㅅ발 범죄저질러도 잘생겼으면 정치인도 빨아주구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철거하던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풀리기 오지네 누가보면 나라에서 만든 가겐줄ㅋㅋㅋㅋㅋ 일본 전범기 달은 친일 가게 차리는거랑 같은 급인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22:57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일보다 친북이 훨씬 싫어졌어. 이상한 논리로 조국,문통,빨갱이 감싸는 병자들때문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22: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ㄹㅇ 잡아갔으면 좋겠네 뭔 생각으로 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22:3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왜 나라가 미친거냐..주인이 미친거지 저거 국가보안법 위반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21:2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나라가 미친 게 아이고, 저 가게 주인이 미친거임. 제발 과장 좀 하지 마라
답글 2 답글쓰기
ㅁㅁㅁ 2019.09.16 21:08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수종북이 대통자리에 앉아 있으니 북한찬양을 정말 아무렇지도 않게 하고 사회분위기를 은근히 그런 쪽으로 몰고가는 느낌임. 이러다 적화되서 자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사라질가 우려됨. 어쨌든 좋은 징후는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6 2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라가 미친거냐? 저 술집주인이 돈에 미친거지!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19:4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산주의에 좋아죽는 빨갱이들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6 19:3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라가 이러니 다들 이민간다고 난리지. 이주공사 사무실이 이번 추석 연휴때도 출근하고 열라 바빴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09.16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마 탈북자출신이 세운 가게 아니겠지?저런 사진을 어디서 구했대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