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_가족모먼트.gif

ㅇㅇ 2019.09.15 04:24 조회3,518
팬톡 방탄소년단



타니들 가족모먼트 좋아하는 이삐 있어? 난 사랑해..






















마지막은 ㄱ..그..그래미..ㄱ고즈...ㅌ..투 BTS!!!!!!!!!!!!!@-@
5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5 2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너무 사랑해ㅠㅠ뽀짝뽀짝 모여 있는거 보면 힐링이 따로 없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악개들이 이 글을 좀 봤으면 좋겠다 ㅠㅠㅠ 요즘 속시끄러웠는데 이것보니까 갑자기 눈물날것같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어제 본보 정주행을했지.... ㅠ 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 이름 박아라인데 뭘로 개명.. (179)
  2. 2 블로그마켓 가격문의만한다고 .. (362)
  3. 3 니들은 남친하고 먹기힘듬음식 .. (289)
  4. 4 아이엄마분들 제발 음식 구걸 .. (245)
  5. 5 설리가 일루미나티 손에 죽는다.. (218)
  6. 6 반반하자는 형님 너무 짜증나요 (88)
  7. 7 아내가 자꾸 흑인아이를 입양하.. (81)
  8. 8 장원영ㄹㅇ더크는중인듯 (7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