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직업만족도 100퍼센트 피부과 의사

ㅇㅇ (판) 2019.09.15 09:39 조회82,105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89
4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9.15 17:37
추천
9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신랑도 ㅋㅋㅋ점이많아서 점빼는데 원장님이 코위에 좀 깊고큰점 레이져로 지지면서 좋앗어~~ 조금만더~ 좋아 ~ 오 ~이래가지고 웃겨서 참기힘들었다고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5 09:46
추천
7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럽긴 한데 뭔말인지 알것같앜ㅋㅋㅋㅋㅋ 쾌감 개쩔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5 15:29
추천
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겨드랑이에 어느날 알갱이 같은게 만져지길래 뭐지?하고 짜볼려고 힘줬는데 나오지도 않고 지옥을 보고 관둠. 근데 다음날 농담아니고 그 알갱이가 염증났는지 탁구공만하게 부어서 팔을 내리기도 고통스러울정도로 빵커짐ㅜㅠ식은땀에 열까지 나서 꾸역꾸역 병원갔는데 의사쌤이 함보자고 해서 팔 딱드니까 어이쿠야 째야겠네요하고 바로 진행 고고하심ㅜ마취주사도 살짝아팠는데 와..짤땐 쇼크로 죽을수도 있겠다싶은 아픔이였음 워낙 뿌리가 깊었는지..의사쌤이 좀 째고 손으로 딱 호두잡듯 잡고 꽈압 쥐어짜는데 거의 기절할것같을때 우두두둑!!뭐가 빠져나오는 소리랑 느낌나더라. 의사쌤과 간호사가 동시에 오오오!!이래서 저글 음성지원된다 마지막 남은 피나 고름 완전히 짜줄때도 생고통임 낭종같은거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6 09:4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 가슴아래에 여드름같은 피지낭종 생겼는데 이거 내 미래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09: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08: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위 좋아야 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9.16 0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09.16 01:23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번에 3~500만원 받으면 만족도가 낮을수가 없을듯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

"나경원 다닌 피부과, 김윤옥 · 오세훈도 다녔다"

ㄷ 클리닉 원장
"나경원, 한 번에 300만원 · 500만 원씩 냈다"

"김윤옥, 청와대 들어가기 전에
… 오세훈, 몇 달 전까지 왔다"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no=19454#09T0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5 20: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www.youtube.com/user/DrSandraLee 지금당장 이분 구독해랏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5 17:37
추천
9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신랑도 ㅋㅋㅋ점이많아서 점빼는데 원장님이 코위에 좀 깊고큰점 레이져로 지지면서 좋앗어~~ 조금만더~ 좋아 ~ 오 ~이래가지고 웃겨서 참기힘들었다고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5:29
추천
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겨드랑이에 어느날 알갱이 같은게 만져지길래 뭐지?하고 짜볼려고 힘줬는데 나오지도 않고 지옥을 보고 관둠. 근데 다음날 농담아니고 그 알갱이가 염증났는지 탁구공만하게 부어서 팔을 내리기도 고통스러울정도로 빵커짐ㅜㅠ식은땀에 열까지 나서 꾸역꾸역 병원갔는데 의사쌤이 함보자고 해서 팔 딱드니까 어이쿠야 째야겠네요하고 바로 진행 고고하심ㅜ마취주사도 살짝아팠는데 와..짤땐 쇼크로 죽을수도 있겠다싶은 아픔이였음 워낙 뿌리가 깊었는지..의사쌤이 좀 째고 손으로 딱 호두잡듯 잡고 꽈압 쥐어짜는데 거의 기절할것같을때 우두두둑!!뭐가 빠져나오는 소리랑 느낌나더라. 의사쌤과 간호사가 동시에 오오오!!이래서 저글 음성지원된다 마지막 남은 피나 고름 완전히 짜줄때도 생고통임 낭종같은거
답글 9 답글쓰기
2019.09.15 14: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2:3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유튜브로 블랙헤드 영상 보고 와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09:46
추천
7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럽긴 한데 뭔말인지 알것같앜ㅋㅋㅋㅋㅋ 쾌감 개쩔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