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눈썹없어도 이쁜여자

ㅇㅇ (판) 2019.09.15 12:36 조회29,348
톡톡 해석 남/여 ㅇㄱㄹㅇ
는 없다

이쁜여자 특징

피부희고 눈썹 속눈썹이 길고 머리결 풍성하다

눈썹없어도 이쁠경우 눈썹 빼고 다 갖춰서 그럼

달걀형 가름한 얼굴에 큰눈 긴 속눈썹

그러나

눈썹없는 여자는 속눈썹도 없고 몽골리안들임

눈작고 얼굴크고 여백많고 넙대대함

그래서 안경으로 가리고 다님
37
3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그냥내생각] [삐약이] [귀티삐약] [긴급속보]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5 12:40
추천
3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 여신 청순한 애들은 자기눈썹에 속눈썹 엄청 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5 21:31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얼이 이쁘려면 얼굴형이 갸름하고 작은 여자가 피부가 좋든 나쁘든 피부톤이 하얗고 눈썹 속눈썹이 짙고 눈이 맑고 빛나면 진짜 존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5 22:31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이 없는데 어떻게 이쁠수가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6 17: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 하얘도 눈썹없고 눈작으니까 걍 존못이드만...줌마상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6 12: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 개염병을 하고 자빠졌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08: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여자 외모 분석하고 평가하는 글은 쓰지 마시길. 그런 평가나 기준이 생기면 여자들 무의식적으로 자신에게 대입하고 남들과 비교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9.16 0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나리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00: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을 몇개나 싸는거냐. 3번봤다 이 정신병자놈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3:4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크고 못생긴 안경녀가 물티슈로 얼굴한번 문지르면 두꺼운 파데╋ 쉐도우음영╋눈썹.마스카라╋레드립=그라데이션 후 세정하면 누런피부 뿐인 모나리자 존못인걸 아는데 풀메가 지얼굴인줄 알고 나대니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3: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볼땐 장혜림이 미정이보다 더 못생김 얼굴크지 눈도 미정이가 더큼 장혜림 제일 못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3:1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나 눈썹도 적고 속눈썹도 적고 온몸에 털 거의 안나는데 어디가나 예쁘단 칭찬듣고 얼굴형 정석 계란형인데? 어딜가나 코랑 얼굴형 칭찬받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2:31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이 없는데 어떻게 이쁠수가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2:2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쁘면 주위 가족이나 남친이 라섹시켜줌 수술이 두려우면 본인 스스로 오래 쓰는 하드렌즈끼고 얼굴내놓고 다님 꼭 얼굴크고 이목구비 작아서 여백남아도는 못생긴 찐따들이 안경쓰지. 단 남자는 제와 스킨도 안바르는 남자천지니까 천태만상이라고 쳐도 화떡하며 안경끼는 애들 외모 못생긴 컴플렉스 덩어리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1:3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얼 못생긴거 보고나면 정떨어짐 가면쓰고 나를 속이는 기분.. 화떡하고 없는 눈썹그리고 속눈썹음영 쉐도우바르고 피부색 뽀얗게 펴바르고 누런입술 빨갛게 칠한게 지얼굴마냥 나대면 정말 기분 더러움 속고있는데 사기당하는 기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1:31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얼이 이쁘려면 얼굴형이 갸름하고 작은 여자가 피부가 좋든 나쁘든 피부톤이 하얗고 눈썹 속눈썹이 짙고 눈이 맑고 빛나면 진짜 존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1: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없어도 이쁘려면 김희선 정도는 되어야된다 눈썹없고 얼굴 넓고 눈작아서 안경낀애들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1: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그리안경 크게 나오는데 얼큰이 왕대갈이가 쓰면 꼭 김구안경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1: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혜림 더운데 매안 풀메에 색조화떡칠 행주로 문지르면 완전 이목구비 사라지는 몽골리안 모나리자 개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2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혜림 ㅈㄴ 노안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6:5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눈썹문신이거나 그린눈썹보면 아줌마같더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3:1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보드 루저들만 있나 허구한 날 이런글만 쓰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5 12:49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없고 눈작고 얼굴넙대하니깐 안경으로 가리지 얼굴이뻤으면 남친이나 부모님이 라섹해주거나 본인 스스로 하드렌즈끼고다님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