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혼가정 자녀의 솔직한 고백

ㅇㅇ (판) 2019.09.15 16:44 조회5,586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달지마]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6 00:1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사이가 안좋은데 그게 한쪽의 일방적인 잘못이라면 이혼 하는게 나음. 나도 십몇년을 엄마가 아빠한테 당하는거만 보다가 아빠가 내집에서 사라진 후에서야 숨통이 틔었으니까. 개보다 못한 애비지만 그래도 애아빤데, 아빠 없는애 만들수 없으니까 이런거 다 바보같은 생각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32 2019.09.17 2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가 두분다 온전히 있어도 정서적으로 안정되지 못한아이가 있고 부모가 이혼을해서 살아도 잘크는사람이 있는거같아요. 뭐라 할말은많지만..참.. 그러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2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말은 많지만 쓰기 힘드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11: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그래도 우리 집보다 콩가루 집안은 없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0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혼가정은 아니지만 동생 덜컥 생긴거 알고 이혼안한 가정 장녀였다 동생이랑 나이 차이는 5살이고 어쩌자고 낳았는지 모르겠음 기독교도 아니고 종교도 없는데 낙태도 안하고 이혼도 포기하더니 임신한 중에도 둘이 몸싸움까지하면서 결국에는 낳았다 동생한테는 너만 안 낳았으면 내 인생이~ 너 떼버리려다가 말았어 내가 너 낳고싶어서 낳았냐 나한테는 서로서로 번갈아 가면서 욕하면서 감정쓰레기통으로 사용했다 절대 편들면 안되고 서로 다른 상대방이 무조건 잘못했고 화내면 내가 받아줘야됐다 나는 돌아가면서 각자의 부모에게 모부를 헐뜯어야했다 너는 다 컸고 여자니까~ 이혼하면 남동생을 데리고 가야겠다 너가 아빠 밥해주고 살아 너는 알아서 살아 유치원짜리한테 도대체 무슨 말을 했던건지 모르겠다 맨날 죽어라 싸우고 소리지르고 던지고 박살내고 편들어달라고 싸우는 거 보게하고 동생은 울고 그 와중에 나는 동네사람들한테 소문 날까봐 쪽팔렸다 싸우는게 일상이라 이제 슬프지도 무섭지도 그 어떤감정도 없었고 굳이 나를 끌어내지않으면 방에 들어가서 할 일을 했다 미친듯이 욕하고 뭐가 깨져도 상관없이 할일을 했다 서로한테 어떻게 하는지 보라며 애를 끌어다놓고 미친 싸움을 구경시키던 부모에게 도대체 무슨 감정을 지녀야할까 그리고 어렸을 때 부터 너무 자극적인 감정표출을 보다보니까 감정이 없어진 것 같다 화내다가 징징짜다가 엉엉소리내서 울다가 미친듯이 낄낄 웃었다 아예 실성한 듯이 숨 넘어 갈정도로 눈깔 뒤집혀서 웃더니 또 분노하면서 무슨 새끼니 그 ㅅㄲ 집안이 어쩌니 다 누구 잘못이니 ㅅㅂ놈 죽여버려야되니 너는 이혼하면 누구랑 살고 싶니 하면서 위로받길 원했다 나는 데려가고싶어하지도 않으면서.. 동생보다 내가 똑똑하니까 나를 데려가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했다 나중에 본인을 먹여살리라며. 애를 완전히 감정쓰레기통 그 자체로 보면서 모든 악감정을 털어버리고 위로받길 원하는 부모였다 그럼 나는 누가 지키나? 아마 나를 지키기 위해서 감정이 없어져버린가 생각하게 됐다 결혼? 목에 칼이 들어와도 못한다 이딴가족을 가족이라고 소개시켜 줄 생각도, 가정을 이룰사람을 완벽히 믿는 것도 가정을 꾸리는 것도 불가능해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0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애 엄마는 너무 엄마가 이상한걸 재혼을 몇번을한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6 00:1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사이가 안좋은데 그게 한쪽의 일방적인 잘못이라면 이혼 하는게 나음. 나도 십몇년을 엄마가 아빠한테 당하는거만 보다가 아빠가 내집에서 사라진 후에서야 숨통이 틔었으니까. 개보다 못한 애비지만 그래도 애아빤데, 아빠 없는애 만들수 없으니까 이런거 다 바보같은 생각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6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