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기준 제일 어이없는 수행이 뭐였냐

ㅇㅇ (판) 2019.09.15 23:18 조회130,91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 잘 우는 편 아닌데 집에서 체육 수행 저글링 몇 시간 동안 하는데도 안돼서 지금 울고 있어

추가) 얘들아 톡선 고맙다 처음 가봤어 나 관종이라 지금 너무 행복해 오늘 학교에서 저글링 했는데 도저히 안 될 것 같더라 그래서 걍… 기본점수 받을라고

337
7
태그
신규채널
[글부탁해] [썸바디헲미]
5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6 03:37
추천
60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창? ㅋㅋㅋ 애들 조카 많은데서 부르는 것도 ㅈ같은데 못부르면 낮게 줌ㅋㅋㅋㅌ
답글 5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6 01:02
추천
410
반대
4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 수행인데 통장 만들어서 쌤이 말하는 액수의 돈 넣어서 가져오기. 내 친구 집안 형편 어려운데 그 액수에 맞게 안채워갔다거 1점깎임
답글 4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6 05:42
추천
38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아니고 체육쌤이 다이어트시킴ㅋㅋㅋㅋㅋ 유지나 감량하면 점수주고 찌면 안줌ㅋㅋㅋㅋㅋㅋ 중딩실화임 애들이 반발하니까 건강관리라고함 참고로 여자가 50넘으면 되냐는 망발한적있음 남혐주작 페미아니고 실화ㅋㅋㅋㅋㅋ
답글 3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07 0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어 3분 스피치... 이거 ㅅㅂ 외우면 괜찮은데 끝나고 쌤이 한 문장 한 문장 평가하면서 비웃음. 여고인데 경찰이 꿈인 애보고 "근데 여자 경찰이 왜 필요해?" 이러고 애들 조카 비꽈서 몇 명은 울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9 0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체육 수행 컵 쌓기...왜하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8 2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이 비행기 접어서 멀리 날아간 순서대로 점수 줌ㅜㅜㅜ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8 2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4용지 한장으로 지지대 같은 거 만들어서 교과서 15권 5cm이상 띄워놓기ㅋㅋㅋㅋㅋ 중2때였는데 머리 터질뻔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4 1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창으로 라 샤 기오 비앙가 부른 적 있음. 모르는 사람 유튜브에 울게하소서 헨델이라고 찾아봐. 뒤지게 높아서 옛날에 카스트라토라고 어릴 때 거세시킨 남자 성악가나 불렀던 노래였는데, 개어려움. 더 문제는 웃으면 감점해서 진짜 개처웃긴데 웃을 수가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4 19: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등산.... 고1 때, 한지 수업 들었는데, 그 때 그 우리나라에 있는 돌로 된 산 (ex) 북한산) 부모님이랑 등산하고 정성에서 찍은 인증샷 남겨오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저글링...거의 두달을 했는데 한번도 못함 근데 잘하는 애들은 거의 춤추듯이 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9.21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3학년때 쳤던 연기테스트 우는연기 화난연기 웃는연기 하는거 그러면서 못하면 못한다고 꼽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가 수업하는거 시.발 애샛기들이 수업해봤자 뭐 얼마나 잘한다고 그냥 발표하고 끝인데 심지어 쌤이 다시 고쳐서 수업해주지도 않고 고대로 그게 다 시험범위 들어가서 개빡쳤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탐 수행평가 과학실험안전송 만들기.... 초딩 아니고 고딩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혹시 ㅁㄹㅇ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이없는 수행은 아니고 어이없는 기준ㅋㅋㅋㅋㅋ 수학 학습지 검사할 때 뒷반은 답만써도 만점 주는데 앞반은 풀이과정부터 답까지 다 맞아야 만점줌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2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체육때 배드민턴 쳤는데 수행 자체는 괜찮았거든? 근데 배드민턴을 두 명이서 치니까 짝궁이 못하면 나도 점수 깎임 ㅅㅂ 지가 연습도 안 해오는데 내가 어떡하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22: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업을 항상 애들이 하고 그 발표를 세특 넣는거 심지어 다른반은 기준 1개인데 우리반만 담당선생만 5개 해야 적어줌 발표순서도 각자 스타일대로 하면안되고 글자크기나 색도 다 원하는데로 맞춰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22: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독립만세 부르기 그냥 열심히 만세 만세 하면 점수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21: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농구공대에 골 넣는만큼 점수받기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21: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줄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9: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 누구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9: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랩 가사 만들기 잇엇음ㅋㅋㅋ 랩 라임 맞게 잘 쓴 사람 점수잘줌 ㅋㅋㅋㅋ참고로 나 4점이나 깎임 조카 스웩있게 적었는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8: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파게티면으로 다리만들깉ㅋㅋㅋ 되더라 이게 은근 튼튼했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