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별들도 디게 알록달록한거 아냐

(판) 2019.09.15 23:50 조회17,098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유치원 다닐때 뜨거운 별은 파랗고 차가운 별은 빨갛다고 진짠진 모르겠는데 암튼 배웠던거 말고는 잊고 살았는데 작년에 미국가서 달사진 찍느라 밤하늘 찍엇었는데 컴터로 옮기고 큰 스크린으로 보니까 별들이 색이 다 다른거야 그래서 넘 신기했옹 두번째는 잘 보이라고 밝기 올린거! 잘 보이려나ㅠ 밝기 최대로 바바




58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너어무좋아] [고맙고미안] [남녀] [악플근절]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7 10:34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별이 쏟아질것처럼 많은곳에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는게 소원이야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클린 2019.09.17 14:30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의 온도에 따라 색이 달라보이는 겁니다~ 뜨거울수록 파랗고 덜 뜨거울수록 빨갛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0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신발 우리 이거 시험범위임ㅋㅋㅋㅋ온도 따라서 색깔 구분하는거 ㅈ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05: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제목이 너무 말랑말랑해서 들어와봄.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00: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박 빨간 별은 또 처음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00: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딩때도 배우고 고1통합과정에서도 배움 지학에서는 기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0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obafgkm 중학교때 배우지 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과생들 출동해야되는데 별색이 뭐 어쩌고 저쩌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별도나이먹어 2019.09.17 22: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간별이 늙은별 파란별이 젊은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21: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방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8: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유치원 때 별 걸 다배우네.. 난 별의 온도에 대해선 지구과학II에서나 배운 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키키 2019.09.17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 너무 예쁘다. 어릴 적, 아버지가 내게 힘들 때마다 하늘에 반짝반짝 빛나는 별을 보라고 했었는데 언제나 늘 예쁜 별들. 30대가 되어도 힘들 때마다 별을 보면서 위로를 받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7: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더 이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09.17 16: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찍은별사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클린 2019.09.17 14:30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의 온도에 따라 색이 달라보이는 겁니다~ 뜨거울수록 파랗고 덜 뜨거울수록 빨갛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4:30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문학 전공자인데 뜨거운별은 청색이고 차가운별은 붉은색 나는거 맞아 관측가면 눈으로 봐도 색 구별됨ㅇㅇ 그리고 위에 도플러효과 얘기한 사람 틀림 도플러효과는 별에서 나오는 빛의 파장이 멀어지고있다면 약간 더 붉은 파장 쪽으로 나타나는거지 별 색깔까지 좌우하지는 않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3:0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 넘 좋아 재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2: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빨간 별은 오래된 별이라고 알고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신기해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11:18
추천
0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걸 누가몰라 사람이 다 너인줄아냐
답글 3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