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혼밥)파무침 삼겹살, 잡채 & 떡볶이

이강 (판) 2019.09.17 01:42 조회27,600
톡톡 요리&레시피 내가한요리
이어지는 판
한국은 추석 연휴였지만
어디 내가 사는 곳이 그런가^^;
토요일까지 주구장창 일하고 밤이면 혼술하는
맛에 살았다.


파무침 삼겹살


재료 : 삼겹살과 간단하게 청양고추, 대파, 소금, 후추,향신료(취향 것), msg(미원?)조금, 참기름, 설탕 반티스픈


삼겹살이 구워지는 동안


대파와 고추를


송송 썰기해서 후추, 향신료, 소금, msg,참기름, 설탕을
입맛에 맞게 넣고


대파가 살짝 숨이 죽을 정도로 버무리다


고기가 구워지면 접시에 담고


미리 준비해 간이 밴 파무침을 얹어준다.
쌈장 준비하고 쌈추 준비해 한상차리기 귀찮을 때
가끔 먹는 파무침 삼겹살.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 좋다.


어젯밤에 한솥 끓여놓은 미역국에, 양파 마구 넣은 김치,
시샤모 알을 고기위에 토핑을 해준다.
취향것 쌈장이나 기름장을 더해 먹어도 되고
쌈추도 마찬가지다. 나는 다만 담백하니 소금맛을 좋아해서
이렇게 먹는다.


해외 식재료 마트에 잡채 세트가 있어 구입해봤다. 인스턴트는 잘 안사는데... 잡채가 너무 먹고 싶어서... ㅜㅜ
잡채 세트 외에 야채와 고기는 집에 있는 것 털어서


떡볶이는 떡만 사서 취향것 해봄.


정말정말 오랜만에 먹는 잡채와 떡볶이다.
80
15
태그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결혼10년차 2019.09.20 09:44
추천
2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뭐래도 재밌게 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입에요. 악플에 상처받지 마세요. 재밌게 보는 사람들은 댓글달기 귀찮은 평범한사람들이에요. 응원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00 2019.09.20 09:58
추천
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늘 구경 잘하고갑니다. 악플다는 분들의 심리는 잘 모르겠고 이해가 안되지만..(뭐가 그렇게 맘에 안들고 비난하시는지 모르겠어요) 악플은 그냥 무시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10:44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좀달지마라진짜 악플 꼴보기싫어죽겠네 그렇게 보기싫은글 왜 굳이 들어와서 악플달아가지고 잘 보는사람 기분까지 망치고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즐겨찾기 2019.10.02 19: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지금 서울엔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데 삼겹살 굽는 기름 냄새도 땡기고, 닭곰탕도 땡기는데 뭘 먹지? (이강님이 미래에서 남긴 닭곰탕 사진을 보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7 0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사진 파무침 삼겹살이 아니고 파뭍힘 삼겹살같은데요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19.09.26 13: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서 자취하는데 메뉴아이디어 많이 얻어가요~~ 늘 잘보고있습니당^0^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8: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님이 잘못하신것 없어요 글쓴님이 사과하지마세요 글쓴님이 사과하면 악플러들은 지들이 뭐라도 된줄알고 더 날뛰어요 개인적으로 조용조용한 글 분위기와 예쁜플레이팅까지 재밌게 잘 보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이올려주세용
답글 1 답글쓰기
박영감네 2019.09.20 15:3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혼자 먹을수록 대충 먹기보다 이렇게이쁘게 차려먹으니 외식하는것같고 스스로에게도 대접하는것 같아서 보기좋아요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2019.09.20 14: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겹살..비법 좋은비법 알아가요
답글 1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09.20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기 좋아요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답글 3 답글쓰기
Z 2019.09.20 12:15
추천
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SNS가 사람여럿병 ㅡㅅ만들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냐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1:1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 기다렸어요~ 자주 올려주세요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0:44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좀달지마라진짜 악플 꼴보기싫어죽겠네 그렇게 보기싫은글 왜 굳이 들어와서 악플달아가지고 잘 보는사람 기분까지 망치고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0:21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곧 결혼하는데.. 님 정도만큼은 아니라도 어느정도는 차려먹고살아야되는데..
벌써부터 불안함이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0:13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맛있겠어요~ 삼겹살이 먹고 싶네...
답글 1 답글쓰기
00 2019.09.20 09:58
추천
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늘 구경 잘하고갑니다. 악플다는 분들의 심리는 잘 모르겠고 이해가 안되지만..(뭐가 그렇게 맘에 안들고 비난하시는지 모르겠어요) 악플은 그냥 무시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결혼10년차 2019.09.20 09:44
추천
2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뭐래도 재밌게 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입에요. 악플에 상처받지 마세요. 재밌게 보는 사람들은 댓글달기 귀찮은 평범한사람들이에요. 응원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할루 2019.09.20 09:37
추천
4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SNS중독자임..

조만간 이 시람 망할꺼임
답글 5 답글쓰기
2019.09.20 09:34
추천
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혼술하는 맛에 요리하는게 아니라 사진남기고 올리려고 요리하는 주객전도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9:27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끼 한끼 정말 정성을 다하시네요 ! 보기 좋아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9:25
추천
5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볶이에 풀 올린것봐ㅋㅋㅋ 사진찍으려고 참 애쓰시네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8:44
추천
4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이 사람이네ㅋㅋ 어쩐지 첫 사진부터가 입맛 떨어지게 보이더라
답글 5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