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블핑 하와이에서 찍은 사진들 진짜

ㅇㅇ (판) 2019.09.17 09:44 조회43,05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블핑 멤버들 화보집? 포토북? 찍으러 하와이 갔었다고 하던데
하와이에서 찍었던 사진들 멤버들이 인스타에 올려준거 가져옴



대박 존예



제니부터

ㄹㅇ 인스타 인간 같음

다른 멤버들도 그렇고.. 인스타 활용을 잘해

사진 찍을 맛도 나고 인스타 할 맛도 나겠다

죤ㄴㄴㄴㄴ나 이뻐


두번째는 지수

지수 이즈 뭔들

얼굴로 다 하는데요 대존예임

인스타 스토리에도 사진 올려주고 하는데

실시간으로 보면서 어떡해 너무 입뻐... 진ㅉ ㅏ 어떡하냐 너무 이쁘네 이러고 있었다ㅠㅠ


다음은 리사    

첫번째사진 다리길이 무어야?

?????????????????????????????????????????????

갓____________ㅅ리ㅣㅣㅣㅣㅣ사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리사는 모델이지...? 존1나 잘나가는 모델 느낌남

포즈도 잘 취하고 찍는 것마다 분위기 쩔고 타고났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로제

보고 깜놀함 렬루 개말라인간

인생 살면서 저렇게 한번만 말라보고 싶다

어깨라인이랑 쇄골부터 흉통 작은거에 개미허리까지

어떻게 사람이 이러지? 어쩜 넷다 다 다른 느낌으로 이쁘냐

나같음 맨날 셀카 오천장 찍었음

71
98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앙메띠 2019.09.18 10:41
추천
47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네 해외에서 돌아오면 바로 마약검사부터해라 얘네라고 아닐거 같냐?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뭔가 2019.09.18 09:07
추천
35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넷이서 경쟁적으로 비쩍 마르려고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8 13:18
추천
2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을 다들 너무 아래에서 찍어서 사람이 일직선으로 서있는게 아니라 누워있는거처럼 보일 지경임 더 길어보이게 나오려고 그렇게 찍는건 안다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9 05: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노YG 노노약국 노노약국가수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05:1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자꾸 yg 올리는지 ㅈㄴ안물안궁인데 ;;
답글 1 답글쓰기
아니 2019.09.19 02:2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히..... 블핑 애들 인스타에 환장한거 같음... 저번에 자기 사장 잡혀갔을땐가 그때도 지수랑 제니 특히 이둘 무슨 전소미 홍보해준답시고 춤추는거 올리고 해맑아보이긴 하다만 눈치가 없는건가 무튼 얘네멤버들이 특히 인스타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01:2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국 불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23: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이 씨 발 진짜 ㅋㅋㅋㅋㅋㅋ 삐쩍 마르든 사진을 어떻게 찍든 상관 좀 끄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23: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뽀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09.18 19:38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르면 이쁜건줄아나.yg몰락하는데 니들이제 어쩔래.제니가 신인때 연애만안했어도...마약검사나해라 눈풀렷다 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7:5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솔로좀
답글 0 답글쓰기
lee 2019.09.18 17:3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블핑 존예~~ 얼른 컴백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6:37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트판에는 항상 그 그룹은 오글대는 칭찬. 블핑글만 올라오면 악플. 자격지심 열등감도 가지가지. 망해라고 염불하고 머리채잡아도 어쩌냐. 부메랑만 돌아가네 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6:03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니들 기가 너무 쎄서 동생들 매력 발산이 안되는 그룹ㅋㅋ 결국 공도동망 하는거다
답글 2 답글쓰기
0215071... 2019.09.18 15:07
추천
8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포즈들이 넘 오글거려;;ㅜㅜㅜㅜㅋㅋㅋ적자라던데 잘 놀러다니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4:5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사를 바꿔야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4:44
추천
7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비주얼도없고 끼도없고 실력도없고 어떻게 연예인된건지 의문인 그룹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4:26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존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3: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어보이게 찍는거 다들 하지않나? 욕할일은 아닌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3:3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타싸에 인스타 사진 늘리는거 심하다고 올라왔던데 사진 너뭌ㅋㅋㅋ키 180이냐곸ㅋㅋㅋ실제 비율도 나쁘지않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3:28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로제 미쳤다.....그냥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3:18
추천
2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을 다들 너무 아래에서 찍어서 사람이 일직선으로 서있는게 아니라 누워있는거처럼 보일 지경임 더 길어보이게 나오려고 그렇게 찍는건 안다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2:03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왤케 로제가 이쁘냐...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