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SNS 순기능을 보여준 사례

ㅇㅇ (판) 2019.09.17 20:35 조회37,817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74
6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8 19:4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같으면 sns올라오는 순간 걍 비웃음거리or친구 태그해서 니 아님? ㅇㅈㄹ각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8 19:4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같으면 sns올라오는 순간 걍 비웃음거리or친구 태그해서 니 아님? ㅇㅈㄹ각
답글 1 답글쓰기
2019.09.18 18: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갬동
답글 0 답글쓰기
ㅊㅊ 2019.09.18 16: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또 처음사진만 보고 .. 다음에 몸짱 만들어서 다시 춤추러 가서 놀래켜준 줄 알았네;;
답글 0 답글쓰기
그냥 2019.09.17 22:5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감둉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