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친 술자리 가면 연락 하나요?

ㅇㅇ (판) 2019.09.18 08:56 조회6,342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남친이 술자리 가면 술먹고 집에 갈때까지 서로 연락 안하시나요?
그런분들 꽤 있던데 전 그게 안되더라고요..
카톡이나 전화가 그래도 2시간은 안넘기고 와야 안심이 되고
어젠 3시간 가까이 연락 없길래 톡 보냈더니
말 안하고 노래방 가서 취해 있더라고요
전 술자리 가면 걱정 안되게 연락 자주해주고
장소 옮길땐 꼭 얘기하는데 남자들은 좀 다른건지..
오늘은 어제 과음으로 일어나지도 못하고 지각하고 있더군요..
3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8 11:28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자리...이동할때 말해주는거 당연한거에요. 남자들마다, 사람들마다 다른게 아니라 자신의 연인에게 기본 예의죠. 전 2시간이 아니라 중간중간에 연락해달라고 꼭해요.
만약 연락 끊기거나 오랫동안 연락 안되고 절 불안하게한다면 그냥 관계 끝냅니다.

이런저런 사람 많이 만나보고 나이들고보니 더 확실히 느끼는건데, 날 존중해주지 않는 사람이랑은 빨리 끝내는게 제 정신에 좋더라고요.

지금은 저랑 아주 잘맞는 사람이랑 계속 만나는중이에요.

누가 보면 왜이렇게 짧게 사귀고 헤어지냐 하면서 안좋게 볼 수 있지만, 남자가 별로인걸 어떻게 합니까. 내칠 사람은 빨리 내치고 좋은 사람 만나세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첫번째 2019.09.25 1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는 1년 좀 넘게 교재하고있는데 남친 친구들도 다봤고, 술마신다고하면 오히려 제가 연락하지말라고해요. 친구들 만나서 편하게 술먹고 게임할꺼면하라고 하는 편이에요. 근데 그래도 15분?내로 답이와서 그땐 그냥 제가 먼저 잔다고하는 스타일이에요. 자리이동할때 사진이랑 톡이랑 다 남겨주고. 믿음이 강해서 그런가봐요. 어디서 딴짓할꺼라는 걱정안되더라구요. 실제로도 자다 깬척 전화하면 맨날 피시방이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락은 기본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은 자리 옮길 때 연락하지않나요? 저도 술자리 좋아라하고 술자리나 약속에서 핸드폰 붙들고있는거 안좋아하는데 자리 옮기거나 너무 길어진다싶을때는 꼭 연락 합니다 이것도 귀찮거나 신경쓰여서 못한다 그럼 성의 문제니 만나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직장인 2019.09.19 18: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같이 해줘야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9.19 1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대방이 걱정할까봐서라도 연락하지 않나?
대표이사라던지 연락을 계속하기 어려운 자리라면 어디 이동한다, 뭐 먹는다, 이런 사소한거라도 보내지,

화장실가서 카톡 보낼 시간 없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9.09.19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한건진 모르겠는데 일단 나는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1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 약속 있으면 미리 알려 주고...술자리 시작전, 그리고 중간 중간 톡으로 알려주거나 화장실 갈때 잠시 전화 하고 집에 갈때 전화해 줘요...
그리고 될수 있으면 제가 싫어해서 술 자리를 잘 안 만드는 편이에요...남친이 술만 마시면 두통이 심해서 다음날 너무 힘들어 하는거 알아서 술자리에서도 술은 좀 자제 시키는 편 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행복하자 2019.09.19 1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자리 가면 갔다, 2차 왔다 어디 옮겼다 라고 말해주고 집에 가면 집에 갔다고 말해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안자고 있을때는 틈틈히 저랑 연락해서 서운한거 안느끼게 하주고, 제가 잘때는 30분마다 한번 그런식으로 자주 하진 않지만 자리 옮길때, 집갈때, 도착했을때는 연락 넣어주더라구요. 그게 항상 고맙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술먹다가도 잠깐잠깐 짬내서 연락 자주하는편이고 남친도 평소보다는 당연히 늦지만 막 2시간 넘어가진 않는것같아요. 뭐먹고잇다 사진찍어보내주고 2차갈때 지금 어디간다 상황보고 딱딱해주공 ㅋㅋ 사람마다 다른것같아요 전남친은 술쳐먹고 아침에들어가서나 연락해서 개빡치고 아침에 전화해서 싸우고 힘들었는데ㅋㅋ 사람마다 다른건 맞지만 저는 배려의 차이라고 생각해요. 상대방이 내가 술먹는데 연락안하면 걱정하지 않을까 혼자 기다리고 있진 않을까 이런 생각을 한다면 당연히 연락 틈날때마다 하지않을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20: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남자이지만..완전 반대였어요.. 쓰니님글 보고 느낀거는 남자여자를떠나서 케바케인듯해요
답글 0 답글쓰기
1 2019.09.18 15: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로의 시간에 방해되지 않을만큼 틈틈히 연락 계속하고, 집에가선 꼭 전화하고 자고있을땐 톡으로 남겨놔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연락 꼭 해요. 서로 그게 예의라고 생각하구요. 혼자 맘 편할대로 하려면 연애를 왜 하나요? 그냥 혼자살면 술을 먹든 집에 안들어가든 상관없을텐데. 연락조차 안되는 사람 안만나요. 그리고 전날 과음으로 다음날 지각하는 그런 성실하지 못한사람도 싫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8 11:28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자리...이동할때 말해주는거 당연한거에요. 남자들마다, 사람들마다 다른게 아니라 자신의 연인에게 기본 예의죠. 전 2시간이 아니라 중간중간에 연락해달라고 꼭해요.
만약 연락 끊기거나 오랫동안 연락 안되고 절 불안하게한다면 그냥 관계 끝냅니다.

이런저런 사람 많이 만나보고 나이들고보니 더 확실히 느끼는건데, 날 존중해주지 않는 사람이랑은 빨리 끝내는게 제 정신에 좋더라고요.

지금은 저랑 아주 잘맞는 사람이랑 계속 만나는중이에요.

누가 보면 왜이렇게 짧게 사귀고 헤어지냐 하면서 안좋게 볼 수 있지만, 남자가 별로인걸 어떻게 합니까. 내칠 사람은 빨리 내치고 좋은 사람 만나세요.
답글 2 답글쓰기
내피셜 2019.09.18 09:5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말해주는게 기본이지 내가 남잔데 별로 안 좋아하니까 그런 행동할 수 있는거임 사람마다 다른거지 ㄴㄴ다 절대로 쓰니가 그냥 적당히 좋은여자고 꼬셨는데 넘어오니까 사귀는듯
답글 1 답글쓰기
2019.09.18 08:5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2차 이동한다하면 말해주는게 기본이죠ㅡㅡ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