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현직 택배기사가 고객이 반품한 신발값 물어낸 이유

ㅇㅇ (판) 2019.09.18 16:30 조회99,013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359
7
태그
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8 17:03
추천
17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건 개인의 실수이기도하지만 회사에서도 부담해야되는거 아닌가
보통 회사에서도 직원이 금전적인 실수한다고 월급에서 까진 않잖아요?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8 22:54
추천
9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택배기사들 ㅈㄴ힘든 노동의 비해서 대우 못받음..우리도 회사나 알바할때 실수로 잘못하면 그거 우리가 물어내진 않자나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19.09.19 03:06
추천
28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택배기사보호요? 저 택배기사가 택배물 던지듯이 버리고가서 물건 파손됬는데 그것도 보호해야되나요?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00 2019.10.10 2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당해본 사람만 아는걸텐데 택배기사들 택배 막 던지고 함부로 해서 물건 부셔놓곤 보상 안해줌ㅋㅋ 받는사람들은 택배기사 불쌍하다고하지... 보내는 입장되어보면 속터진다ㅋㅋㅋ이번 추석에도 참... 보상도 못받고 ....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염병 2019.09.22 16: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직히 상하차하다가 물건 파손 많이됨 박스를 던지기 때문 완충재 에어캡 다싸서 보내도 10에 2는 파손 그래놓고 안던졌대 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1 21: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산에서 택배를 시킴 물건이 오지않음 문자연락도없었음 사이트들어가보니 배송완료뜸 택배기사에게 전화함(한진택배) 문앞에 두었다며 잘찾아보라고함 씨씨티비 돌리니 배송한적없음 자기가 오배송한것같으니 양해를 해달라고함 무슨양해?? 택배하나당 수당이 800원이라며 양해가 어렵냐고함. 양해를 왜해줌? 너무당당히 양해가 어렵단거죠 라고하며 전화를 탁 끊던데 일을 똑바로 안하고 저러는것도 너무황당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1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7: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가 화장품파는 회사에서 일했었는데 고객센터로 맨날 파손 누락 이런거 엄청 많이들어옴 그거 회사에선 회사 잘못 입증된거 아니면 무조건 택배사한테 보냄. 그럼 택배사가 고객이랑 싸우던지 (이경우는 고객이 구라치거나 진상부릴때)택배기사랑 싸우던지 해서 어느쪽이든 변상하게함. 근데 택배쪽에서 변상하는게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항상 2019.09.20 1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알 외국에 살다오면 국내 택배비가 너무 저렴해서 대체 기사님들은 얼마를받으실까 의문이들 정도 근데 거기서 파손관련 피해 보상금을 차감이라니 놀랍다 ;;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0 08:5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택배기사가 잘못한건데 ㅈ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ㅠㅠ 2019.09.19 23: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택배 차안에서 담배 뻑뻑 피는 인간들도 개많던데 그런건 신고가능함?
답글 1 답글쓰기
힘내 2019.09.19 23:2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장을 잘 해야지..? 하루 생활용품 같은경우 한사람당200 개씩 포장하는데 뾱뾱이를 칭칭감고 테이프를 매면 그 시간은 배로늘고 당일 출고 절대 못함 그럼 인력을 늘려야 하지않냐 하면 생활용품 마진은 거의없다고 보면되는데 그럼 온라인에서 장사하는 사람은 없겠지요.? 택배사중에 본인이 받아서 파손되었으면 배송완료 찍지말고 다시 되돌려보내야하는데 파손 된체로 고객에게 보내버리거나 하는경우가 허다합니다 다 착하고 좋은분만 있는것도 아니예요 노가다만 힘든게 아니잖아요. 3D 업종도 힘들어요. 물건을 파는 판매자는 배송완료의경우 배송비 물죠 물건값 판매자가 손해봅니다 파손되어 돌아와 청구하면 택배사에서 지급하는경우 거의없어요 다 회사 손실이예요 왕복 배송비 ╋상품비 분실비 그렇게 4월부터 입금 안된 파손금액이 100만원이 넘는데 이런글보면 짜증나네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16: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기간동안 한 택배기사의 잘못도 아닌데 왜 기사가 부담하지?? 몇 군데를 거치고 여러 사람의 손을 거치지 않나?? 좀 이상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15: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극한직업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15: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돈 내고 진찰받지만 의사쌤께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는 것 처럼 택배기사님, 경비원님, 환경미화원님..이런분들께도 수고하신다는 마음은 갖고 있어야지요. 내 편리가 돈에 의한거라 해도 그 편리를 그 분들이 지켜주시는 거니까요. 그래야 몸이 힘들어도, 급여가 부족해도 사는 기쁨이 있을테니..
답글 0 답글쓰기
택배기사님들 2019.09.19 14:31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날씨 안좋은날은 배송안했음 좋겠다 우리동네 기사님을 바람불고 비 엄청오는데 고생이 ㅜㅜ 택배급하면 본인이 찾으러가자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9.19 14: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 건 물건을 배송하기 전에 택배회사 측에서 상품회사 측으로 먼저 얘기해도 될 부분인것 같음..
애초에 쇼핑몰 회사들은 전담 택배직원이 있을 터인디.. 받을때부터 저렇게 파기가 되어 있진 않을거고, 포장을 좀 잘해잘라고 얘기해줄 수 있을 부분인듯..
결국 피해는 소비자와 택배기사만 받는거잖아..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1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회사에 거의 전속직원처럼 일 시키면서 개인사업자로 계약한 회사들 다 전수조사해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아리ㄴ 2019.09.19 1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당신도 택배기사 하면 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