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엑스원 씨제이 빼고는 꺼리는 거 겁나 티남

ㅇㅇ (판) 2019.09.19 00:30 조회43,714
톡톡 엔터톡 프듀X
조작때문에 타 방송사는 거의 다 싫어하는듯

제이티비씨 봐봐 아이돌룸 트윗 겁나 대충 써주던데
오늘 한끼줍쇼에서 대놓고 멕이기

솔직히 당연한거지 조작이라고 소문 다 난 판국에 어느 방송사가 반기겠냐




자막이 저런거니까 괜히 호동아저씨 욕하지마셈
380
4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에바쌉에바] [발작버튼] [모두드와] [원피프틴] [팬드루와] [mnm]
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9 02:37
추천
186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원 누가 좋아해 팬들말고는 아예 주작그룹으로 낙인찍혔는데
답글 1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9.19 16:48
추천
1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 강행만 막았어도 이정도까진 아니였을거임.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3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이새끼야 루머좀 퍼뜨리지마라 진짜; 관종도 아니곸ㅋㅋㅋ추천 누른 놈들은 또 뭘까? 그리고 이거 봐라.https://www.youtube.com/watch?v=G86fc9uObOQ&t=190s 이렇게 주접글 잘 써주는데 꺼려하긴 ㅅㅂ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4:2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님아;;;본방 못봤으면 말을 마세요. 사람들 다 오해하고 자빠졌자낰ㅋㅋㅋ이런 식으로 엑스원 멕이는 건 니거든여? 원잇은 아니지만 풀영상 본 사람인데 저거 들어가도 된다고 허락하기 전에 딸이 발레공연 있어서 고민하던 중 이경규가 그냥 발레공연 있다는 부분은 편집하고 들어가면 안되냐고 해서 저런 자막 단거에여. 웬만하면 말 안하려했는데 댓글들 상태갘ㅋㅋㅋ 이건 뭐, 엑스원뿐만 아니라 제작진들도 멕이는 거잖아.ㅋ 졸라 웃기네 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 데뷔 강행하자고 한 새2끼들... 진짜 죽이고 싶어 시 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지 어쩔 .. 그냥 해체하고 각자 활동하는게 나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0: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우석이랑 요한이는 콘크임 ㅋㅋ 불쌍해 신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0: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어디 프로미스한테나 저래보지 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3: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엠넷 출신 가수로는 타방송사 타기 힘들었었는데 이번기회에 공중파는 더 이때다 싶은거지 ㅋ 안그래도 씨제이 엔터 장악이 어마어마한데 눈엣가시 였을텐데 다시 예전처럼 방송사 함 키우려고 대놓고 엑스원 패는거 같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3:2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 ㅣ발 안준영아 우짤거냐고 이거 프레임 씌워진거 어쩔건데 근데 왜 유독 얘네 한테만 이럼 이것도 ㅈ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3:16
추천
1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엑스원 섭외하는것도 배려ㅈㄴ해준거지 주작그룹 누가 섭외해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3: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면 멤버들도 모를일은 없겠고..이렇게 계속 활동하기는 무리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3:0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타방송사는 싫어했어 ㅋㅋㅋ 그러니까 아오아 공중파 갈라고 할 때 막은 거지. 죽 쒀서 개 줄 판인데 좋아하겠니 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2:42
추천
1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즌1 빼고 프듀 다 주작이고 아학도 주작인데 유독 엑스원만 개처맞아서 불쌍할 지경 ㅋㅋ ㅠㅠ 저럴 거면 애초에 부르질 말던가,,, 연생들이 뭔 죄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2:10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ㅈㄴ치사해ㅋㅋㅋ딴시즌도 다 주작이고 프로미스 걔네는 빼박 주작인데 엑스원한테만 저러자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2:0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쟤네 이미지가 어떻든 저거는 그냥 지랄인데... 꺼려져서 안부르는건 안이상한데 불러놓고 저러는건 웃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1:4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지들이 섭외해놓고 저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1:2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우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1:1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때 ㅈㄴ ㅈㄴ 노동하고 데뷔했더니 조작이래 내 멘탈 와르르르르 쟤네는 더 와르르르르르ㅡ르르ㅡ르 인정? 결과나 빨리 내주길 바란다... 안준영 개애새끼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