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최병찬 셀카 진짜 쩐다

ㅇㅇ (판) 2019.09.19 02:22 조회6,521
톡톡 엔터톡 프듀X

지금보면 프듀때도 존.잘이었는데 왜 그땐 눈에 안들어왔지?
살빠진것도 있는데 탈프듀하고 고생덜해서 인물핀듯
요새 최병찬 사진만 허버허버 줍고있음

근데 프듀때도 잘생겼었음 분량이 없어서 몰랐을뿐...

92
3
태그
신규채널
[어하루] [뉴헤어]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9 06:51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해 응 무조건 반해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9 18:4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부터 느낀건데 남돌들 셀카 진짜 못찍는애들은 진짜 못찍는뎈ㅋㅋ 최병찬은 그냥 셀카 자체를 진짜 잘찍음 너무 귀여워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9.20 0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두? 나ㅏ두.. 요즘 틧터에서 계속 뵹짠 사진만 줍줍함 ,,,,,,, 잘찍는데 많이올려주니까 내가 좋아 안좋아 이 사랑둥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최병찬 옆태 처돌인데 진짜 조각같이 잘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1: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정말 이름도 모르고 얼굴도 몰랐는데 어쩌다 우연히 실물한번 보고 너무 잘생겨서 육성으로 감탄함 진짜 홀리는 기분이라 계속 쳐다봄 내가 평생 본 사람중에 제일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아들 잇으면 안먹어도 배부르겟다 든든하고 듬직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1: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귀여운데 잘생기고 어떻게 보면 풋풋한 느낌 남 ㅠㅠ호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1: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병찬 말랑콩떡 사랑해줘 ㅠ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ㅏㅇ 2019.09.20 00: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최병찬 키크고 애교많고 잘생기고 걍 개좋아 프듀 분량 없엇는데도 오디오 몇개로 자영업한 우리뵹아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0:06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형 전 사진은 솔직히 많이 놀랬어!!! 저 코가 너무 티가 나..ㅜㅜ 인상 참 좋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3: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율 실화냐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진짜잘찍는다.. 셀카든 뭐든 병찬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2019.09.19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2: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톤 예전 영상만 봐도 존잘 쭉 잘생겼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0:4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작히 존잘이닼ㅋㅋㅋ 요새 팬아저 몇번인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0: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빤 정말 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18:4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부터 느낀건데 남돌들 셀카 진짜 못찍는애들은 진짜 못찍는뎈ㅋㅋ 최병찬은 그냥 셀카 자체를 진짜 잘찍음 너무 귀여워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14: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생해서 살빠진건 맴찢인데 살빠지니까 외모가 물올랐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06:51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해 응 무조건 반해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02: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때부터 13키로 빠졌었음 아파서 엄청 부어가지고 그런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