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편이 몰래담배피다 걸렷어요

(판) 2019.09.19 09:09 조회140,436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오늘의톡이라니.. 민망해서 글은내렸습니다.
결론은 신동엽김상중 그 프로 함께보면서 애기위해 금연 다시한번 다짐받았어요. 2번째이기에 만약 이번에도 지켜지지않는다면 정말 이혼이라고 못박았습니다.
많은 분들 조언 감사드립니다!! (-.-)(_._)

345
38
태그
신규채널
[조언과댓글] [이글꼭봐]
9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ㅇㅇ 2019.09.19 10:38
추천
18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가 있던 없던 집안에서는 담배를 피우는 것 쓰레기 짓거리 아닌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9 09:14
추천
15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담배 피는것도 짱나는데, 애기 목욕실에서? 애비 맞냐? 집안에서? 애비 자격 없다.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ㅅ 2019.09.20 2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신혼때 남편이 담배끊었다했는데 술먹고 핀거 걸려서 바로 이혼서류가져다줬습니다. 그뒤론 절대 안피구요. 강하게 나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9.20 16: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담배는 개인의 자유. 그치만 배우자가 싫어하면 최소한 집안, 그리고 보이는 곳에선 안 피는게 맞습니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19.09.20 14:0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다 흡연자.. ㅎㄷㄷ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9 2019.09.20 1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변에 남자들보면 다 집에서는 담배끊었다고하고 회사와서 엄청펴댐 손엄청씻고 뭐뿌리고 난리도아님 근데진짜모르는여자들많음ㅋㅋㅋ 또 반대로 여자도 남편모르게 담배피는사람도있고 처음부터 비흡연자아니면진짜끊은사람드물어요 다들몰래피고감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9.20 11: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이 사람새키가 아닌 이유 1. 평생 반려자와 한 결혼약속인 금연을 어김 2. 결혼 후 걸렸으나 안피겠다고 했으나 다시 핌(심지어 집) 3. 부모가 되어서 담배핌 4. 아이가 생활하는 곳에서 담배핌 5. 실내에서 담배핌 6. 공동주택인 경우 공동주택 내에서 담배핌 분명 니코틴 덕지덕지한 손으로 아기 만졌을텐데... 그리고 집에서도 저렇게 피는것보니 회사에서 이미 조카게 피는거 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1: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애기있는데 미쳤다. 차라리 전자담배로 합의봐요ㅠ
답글 0 답글쓰기
어휴 2019.09.20 1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밑에 댓처럼 이번 추석때 신동엽vs김상중 sbs에서 한 프로 좀 보라고 해요~ 애 있는집서 담배 밖에서 피는대도 아빠의 손에서 묻은 니코틴들이 다 물건에 붙어서 수치 겁나 나옴. 진짜 한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26 2019.09.20 1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4층사는데 1층에서 담배피면 다 올라옴. 진짜 어찌나 독한지...빡침. 근데 하물며 자기 애가 있는데 어떻게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냐................ 진짜 개념없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9.20 1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언은 무슨...그냥 줘패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9.20 0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두 신랑이 금연하기로 하고 결혼했건만.. 전 완전 비흡연주의자구요! 신랑이 흡연한거 세번쯤 걸리더라구요ㅡㅡ 그래서 소변검사로 흡연여부 확인할수 있는 니코틴검사기 사서 수시로 검사해요! 아기가 있으니 어쩔수없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9.09.20 09: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꽁초를 보고 알았다는데에서 좀 갸웃하게 되는데
화장실에서 담배피면 냄새빠지는것도 하루는 지나야 겨우 빠질까 말까할건데
화장실에서 몰래 피웠다고?
답글 0 답글쓰기
00000 2019.09.20 0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번만 더 담배피다 걸리면 애기가 있건없건 나도 피겠다!!라고 하세요..같이 끊기로해놓고 왜 약속을 안지킵니까..엄마는 하면 안돼고 아빠는 된다 생각하는건가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9.09.20 0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레기랑 결혼하셨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ㄷㄴㅅ 2019.09.20 09:0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엔 뭐 아빠들 집안에서 안방에서 다 폈는데 뭐 ㅋㅋ 호들갑은;;;
답글 1 답글쓰기
에스해 2019.09.20 0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담배를 집에서 피우면 발암물질이 집 구석구석 쌓인다는데...
아빠라는 사람이 아이한테 발암물질을 먹이고 살고 있네...
집 밖에서 피워도..........집안에 발암물질이 쌓인다고 방송까지 다 했었는데...
앞으로 아빠 자리는 없는걸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08: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렇게 애비들은 책임감이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9.09.20 08: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원래 집에서 담배폈는데 3년전 강아지 키우고 나서 부터는 무조건 밖에 나가서 흡연함.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도 밖에서 피우는데 애기있는 집안에서 흡연이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0 0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담배필테니 니가 모유수유하라고 하세요 의지가 저정도니 앞으로 어찌살란가싶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미네르바 2019.09.20 08: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담배 24년 피다 끊었는데 ..한번도 집안에서 핀적이 없는데 혼자 있다해도..물론 냄세배고 그런게 시른 이유에서지만..회사 화장실에서 응가 싸며 피던 놈들이 피더라.. 그냥 습관이야 싸대기를 날려 아기 폐암걸려도 좋으면 피라고..
답글 0 답글쓰기
0 2019.09.20 0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로 같이 각서쓰고 담배피다 걸리면 벌금물기로 하면 되겠네.
건당 100만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