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드뎌 전멤버 다 그려따아~!!!

ㅇㅇ 2019.09.19 15:40 조회2,243
팬톡 방탄소년단

이삐들 안녕! 잘들 지냈어?ㅎㅎ

 

나 드뎌 전멤버 다 그렸어 ㅠㅠ

 

지민이가 제일처음 그렸던거라 이면지라서 많이 아쉽긴한데

 

다음에 더 이쁘게 그려줘야지 ㅎㅎ

 

취미로 게임만하던 내가 덕질로 취미생활이 그림이 될줄이야 ㅎㅎ

 

아직 많이부족하지만 봐줘서 고맙구 ~ 다음엔 전체샷으로 돌아올게!!

 

오늘은 기념으로 졍극이가 좋아하는 삼겹살을 먹어야게쒀 안뇽~~

 

(참고로 나 .. 콘서트 당첨돼서 간다! 헤헤)

 

 

 

 

 

 

 

 

 

99
0
태그
10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9 16:23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금손이다ㅠ 진짜 호비 대박 사진인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9 15:4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제이홉 사진인줄... 땀까지;;;;
금손이삐네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9 16:0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잘그렸다!!!! 특히 색칠한 그림들은 더 대박!!! 남준이랑 호비 뭐야?? 장난아니다!!! 이삐 대박금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1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인줄...! 대박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가영 수고했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고 많아 먼저 간다 울 막둥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같이 행복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간날때 우리만나러와주고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횽이 바로옆에 있는데 영통도 해보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고생했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횽들 자작곡 나오면 리액션해주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나게 둠칫둠칫하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들 수고했어 나중에 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먹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00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꾹이너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가 되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하는걸 못하는 막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톡커들의 선택
  1. 1 피자를 잘 안 먹게 되는 이유 (104)
  2. 2 취미생활로 다꾸 시작했어요 ㅎ (141)
  3. 3 문콕한 남친와 차주에게 연락한.. (261)
  4. 4 남자들은 다리를 못 오므림? (103)
  5. 5 상견례 파토내버린 시댁 (152)
  6. 6 이혼한다고 처가댁에 알린게 잘.. (111)
  7. 7 뷔 정국 올바른성장쩐다ㄷㄷ (105)
  8. 8 아버지가 3kg짜리 소화기로 8살.. (16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