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 근데 나 이해안되는거 질문 좀

ㅇㅇ 2019.09.19 20:46 조회205
팬톡 NCT
이 사태가 난 최초의 원글러가 태용 깔려는 의도는없고 다만 인터넷서 가짜다 아니다로 논란중인 그 사진이 진짜 맞다고 진실만을 알리고자 할뿐이라했잖아

근데 그게 고작 유명하지도 않은 곳에서 기사가 났고 원글러는 본인글이 여기저기서 이렇게 파장이 커질줄 몰랐다며 그 기자와 자기도 연락이 안 닿는다 정정하고싶다 뭐 이러지않았어?
근데 첫기사는 누가봐도 원글러글과는 너무 뻥튀기식인 태용 학폭가담자 쾅쾅 이런식이였어
아니 그냥 사진이 진실이였다는것만 알리고 싶었다는데 그딴식으로 내 글을 따가서 그런 자극적 기사를 내면 정정이 아니라 당장 내려달라하는게 맞지않나? 그렇지만 그건 사람에 따라 다른 견해일수있으니 암튼 정정기사쪽으로.

근데 계속 나온 정정기사들 보면 기자가 인터뷰를 해서 기사낸거라하는데 그럼 그 인터뷰는 계속 원글러와 했다는거야?
아님 다른 가해자가 갑자기 또 제보를 친히 했다는거야?
원글러는 개명하고 다른 친구들과 연락이 안된다했는데 갑자기 가해자들이 이 사태를 어찌 이리 빨리 알고 원글러는 잘 연락도 안닿는다는 기자와 그 짧은 시간에 인터뷰가 가능했지?
글타고 기자가 친히 예전 반들 막 뒤져서 동창들 찾았을리는 없을꺼고
아니 지금껏 다들 몇년을 가만히있다 인터뷰는 왜 이리 일사천리인거야
태용이 인기없다며..메인 기사도 아니였는데 어찌 이리 빨라

난 이해가 진짜 안된다 기자가 인터뷰했다는 그들이..
내가 위에서 뭐 잘못 알고있다면 좀 짚어줘
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19 20:5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이지메를 한두번 해본 수법 아니라고 여러번 말나왔어 팬덤에게 뒤집어 씌우면서 피코질하며 발빼는거까지 능수능란해 머리터지게 구상한듯 지 신상 까발린다고 혼자 설레발 치며 팬덤 까지 욕보이며 입막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9 20:59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자도 이상한게 제보로만 그렇게 글 막쓰진 않았을꺼아냐 글 올리려고 이미 여기저기 짜집기 사진이나 글 올린거보면 댓글이고 뭐고 다 봤을텐데 그럼 그 글중 다른 옹호하는 동창글도 있었다는 것쯤은 알았겠지 그런데 그런거 다무시 온리 학폭 가담자 태용. 그리고 칼사진옆에.. 정말 소름 돋는다 세상 이렇게 무섭다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9 20:5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나 기사뜬거보고 겁나놀람 원글보다 훨씬 자극적이고 과장되어있어서 기절하는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9 20:59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자도 이상한게 제보로만 그렇게 글 막쓰진 않았을꺼아냐 글 올리려고 이미 여기저기 짜집기 사진이나 글 올린거보면 댓글이고 뭐고 다 봤을텐데 그럼 그 글중 다른 옹호하는 동창글도 있었다는 것쯤은 알았겠지 그런데 그런거 다무시 온리 학폭 가담자 태용. 그리고 칼사진옆에.. 정말 소름 돋는다 세상 이렇게 무섭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0:5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나 기사뜬거보고 겁나놀람 원글보다 훨씬 자극적이고 과장되어있어서 기절하는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0:5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이지메를 한두번 해본 수법 아니라고 여러번 말나왔어 팬덤에게 뒤집어 씌우면서 피코질하며 발빼는거까지 능수능란해 머리터지게 구상한듯 지 신상 까발린다고 혼자 설레발 치며 팬덤 까지 욕보이며 입막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19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점들까지 전부 포함해서 이상한거 맞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임신한 아내가 차려준 밥상을 .. (176)
  2. 2 얘들아 ㄹㅇ 체육쪽 애들 믿거.. (496)
  3. 3 결국 1위한 화사 케이 구오즈 (118)
  4. 4 롯데리아에 폰 놓고 나왔다가 .. (139)
  5. 5 지민 노빠꾸에 대기실 여돌들 .. (152)
  6. 6 10월 21일, 뉴이스트와 함께 'L.. (97)
  7. 7 급여 물어봤다가 짤림 (95)
  8. 8 결혼식때 신랑이 했던말이 아직.. (37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