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오마이걸 러블리즈 너무 비교돼

ㅇㅇ (판) 2019.09.19 23:54 조회277,089
톡톡 엔터톡 드루와

무대도 무대인데 러블리즈 태도 너무 무례했음
물론 곡 바꾼건 제작진이 사전에 말 하지 말라고 했으니까 언급 ㄴㄴ
근데 곡 뽑는 과정에서 ‘우리랑 너무 컨셉이 비슷해’ ‘근데 오마이걸 노래 중에서 경연할 노래가..’ 이런식으로 비슷한 청순계열의 콘셉트라는 이유로 내내 뚱하고 시큰둥한 티를 냄
반면 오마이걸은 경연순서가 붙어있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한걸로 봐서 스스로도 러블리즈와 컨셉이 비슷하다는걸 인지하고 있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어리딩, 국악 접목 등 본인 그룹만의 색을 살리면서 독보적인 무언가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음
같은 컨셉이라도 누구는 잘 살렸는데 누구는 시작하기 전부터 컨셉 거론하면서 하기 싫은 티를 내면 그 누가 좋아보이겠음..? 내가 오마이걸 팬덤이었으면 묘하게 기분 나쁠것같아
러블리즈가 본인들만의 색을 잘 모르는 건지, 지나치게 지금의 청순컨셉을 탈피하는데만 꽂힌것같음 자신들의 장점,강점,잘하는걸 다 제쳐놓고.. 지금까지 무대들 반응만 봐도 답 나오지 않냐

2229
136
태그
신규채널
[어하루]
3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0 01:08
추천
49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갈 떠나서 럽리가 식스센스를 건든게 잘못이었음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19 23:56
추천
469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편집을 일부러 그렇게 한건진 모르겠는데 오마이걸은 막 이건 어때 저건 어때 하면서 자신들에게 맞는걸 찾아가는 느낌이라면 러블리즈는 컨셉 겹치는데, 비슷한데 어떡하나 하다가 그냥 다른 곡 선택하는 모습으로 비춰져버림...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그래 2019.09.20 00:27
추천
41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솔직히 오마이걸노래 완전발라드로편곡해서 아카펠라로 경연해도 승산있었을것같은데 너무걸크러쉬찾아서안타까움.
답글 1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9.20 00:21
추천
147
반대
2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송만 보고 판단하는거 ㄴㄴ엠넷 럽리개싫어함 편집한것만 봐도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04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 색을 아직 못 찾은 거지, 개개인 못해보이진 않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7 0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 이거 디씨에서 본글인데 너 옴숭이새끼잖아? 여기서 사이버혁명전사 짓거리 하고있네? 이런식으로 여초여론 조작하는 새끼가 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6 1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베네핏받고 곡 프리패스해도 옴걸이 훨씬 반응좋음 그냥 옴걸노래하고 참신하게 무대 꾸몄으면 그나마 덜갔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1:5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이고 뭐고 다떠나서 옴걸노래라면 또 6등할거같다고 한게 제일...ㅠㅠㅠ옴걸노래 좋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14:0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즈 눈감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9:27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도가 지나치게 까이는거 아니냐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무대 문제점 비판하는 것도 모자라서 별 같짆은 소리까지 다 끌어와서 뭐라하는건 진짜 아니잖아 할 말 못 할 말 구분 좀 해 얘들아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아티스트도 팬들도 다 기대하고있었을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3:4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즈 불쌍하다 ㅈㄴ까이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1 23:01
추천
2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즈 그딴실력으로 오마이걸이랑 비슷하다느끼는것자체도가소로움 ㅋㅋㅋㅋㅋ 오마이걸은 띵곡도많지만 안무도 동화판타지러블리싱그로움 그자체임 표정연기도 자연스러움. 러블리즈는 청순도 솔직히 발연기임 애들 카메라연습좀해라 시선땜에 다말아먹음 어색어색어색 임. 걔들은 그래서 청순에설득력이없음 힘없는청순한척이지 미주는 옷은잘어울리는데 섹시브아걸컨셉에 역시나 카메라시선개어색해서 안맞는옷입은느낌 러블리즈 제발좀 카메라 시선처리 연습했음좋겠음 그거자연스러워야 무대가설득력있음. 청순은 오히려 오마이걸 아린이 더 청순하더만. 청순함마저어색한게 러블리즈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1 22:53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은 진짜 동화판타진데 러블리즈는 뭐든어색하고 안맞는옷억지로입는 느낌임 애들이 데뷔한지오래됐는데도 신인보다 어색함 카메라보는시선처리가어색하니까 뭐든엉성해보임. 다른가수들은 카메라시선처리 표정 제스쳐 전부자연스러운데 러블리즈는진짜 엉성. 이번에 러블리즈노래 오마이걸이 재해석한거 겁나좋더만 차트다시오를만하다진짜
답글 0 답글쓰기
사람 2019.09.21 22:5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선배라는 박봄도 아이들 커버무대 하고, 가수들 자신의 곡 재해석 해줘서 감회가 새로울텐데 러블리즈는 오마이걸꺼 커버 안해서 유일하게 커버무대 없음..... 오마이걸 노래 열심히 커버해서 1등했는데 자신들 노래는 없어서 맥빠질듯..
답글 0 답글쓰기
ㄸㄹㅇ 2019.09.21 22:4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온애들 서로 바꿔 커버곡하는거아님? 왜 뜬금없는 브아걸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ㅛㅛ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2:2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너슨데 일단 나는 애들 식스센스 한다는거 듣고 당연히 제아님 부분(파압)거기랑 고음은 베이비소울╋진이 할거라 생각했음 개인적으로 케이가 최애긴 하지만 케이는 파워보컬이 아니고 음역대는 진보다는 떨어짐 그런 상황에서 베이비소울╋진이 고음, 케이가 가인님 돌고래고음, 수정이가 도입부 가인님 파트 가져가고 미주, 지수가 랩 하고 나머지 파트 알아서 적당하게 나누겠다 싶었음 그래서 반응 좋겠지 라면서 기대하고 있었고 그런데 무대를 보니까 케이가 파압을 해서 놀람 솔직히 우리 애들 수정이 지수 미주 예인이 말고는 섹시나 걸크 그런거 안 어울림 특히 케이는 그냥 앞구르기뒷구르기 하면서 봐도 청순임 그래서 러블리즈 활동에서 케이가 센터 상대적으로 많이 선거고 뭐 메인보컬이라 그런것도 있지만 그리고 퀸덤에서 러블리즈 왜 계속 청순 안하고 지들한테 안 어울리는 걸크 섹시 이런거 하려냐는 말이 많은데 내 생각은 이럼 러블리즈 초반에 지애 당나오 , 인피니트 여동생, 캔젤럽 퀄리티 좋았고 그래서 울림에서 푸쉬 열심히 했으면 지금 러블리즈는 남덕만 많다 코어만 세다 이런 소리 안 들었을거임 그런데 데뷔 코앞인데 지수 루머 터짐 그 뒤로 네이트판에서 아직까지 죽어라 까임 정말 러블리즈 글 올라오면 80%는 그냥 욕임 지금까지 솔직히 애들 잘 안 풀린거 사실임 대중성 없음 그래서 솔직히 팬으로서 맨날 망돌이네 뭐네 하는거 듣는거 가슴 아파서 그냥 곡 퀄리티 구려도 되니까 중독성 있는거 후크송 대중적인거 해서 애들 떴으면 좋겠다 싶었음 아마 애들도 지금 연차는 쌓여가는데 같은세대 걸그룹은 잘 나가고 자기들만 그 자리 지키고 있는 느낌 들어서 조바심 났을거임 그래서 안 보여준거 걸크, 섹시 하는거 같음 이번 식스센스 솔직히 원곡보다 별로였음 인정함 그런데 우리 애들 까이는 것처럼 실력 없는 애들 아님 음방 한 번만 봐도 그건 바로 알 수 있을거임 너무 지나친 비방보다는 애들이 도움 될 수 있는 말 해줬으면 좋겠어 판에서 우리 애들 싫어하는건 아는데 정말 착하고 열심히 하고 예쁜 애들이니까 조금만 둥글게 봐주고 신곡 나오면 한번씩만이라도 들어줘 러블리즈 애들 댓글 볼거 같은데 조언 될 수 있는 말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9:51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필요없고 오마이걸보다 러블리즈가 실력이없음. 아이돌이 아니고 춤도모르고 노래도 잘모르는 일반 시청자도 너무너무 뻔히보이는데 화를 내고 자시고할게 있나 그냥 실력이떨어지는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7:34
추천
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옴걸팬들 여기저기 시비걸고 다니냐 초동 만장도 못넘으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7:24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컨셉이라고 다같나? 뜬애들보면 무대를 잘하는게 딱 보이잖아. 러블리즈는 안된이유가 있는거지뭐. 청순컨셉으로 떴던 소녀시대 무대 잘해서 떴고 여자친구는 말할것도 없고 오마이걸도 이번에 잘하는거 보여주고 알려졌으니 뜰거같아. 아이돌이 무대를 잘하는게 실력아닌가? 그걸 못하면 당연히 실력없는거고. 노래 춤 컨셉소화력 표현력 뭐 이런게 실력인데 뭘 실력은있는데 곡선정이... 이러고있는거보고 웃겨서 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7:1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듣기싫은 애기목소리내는애는 여전히 애기목소리 내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즈는 오히려 러블리 귀엽청순 하게 하면 더 점수 인기좋을 거 같은뎁 다들 여전사 섹시 시크 컨셉이라 차라리 다들 안하는 귀엽게 가는게 나을듯 오마이걸 은 걔들만에 몽환적인 느낌이라도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5: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스센스를 선곡하면서 .. 말리는 사람들이 한명도 없었을까?.. 너무 의문임 .. 나였으면 파압~! 한번 불러보고는 후다닥 접었을 듯.. 식스센스는 단순히 걸크러쉬(찡긋^) 이런 컨셉이 아닌데. . 암사자들이 생고기 인정사정없이 물어뜯듯이 부르는 컨셉인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