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자꾸 후려치는 친구랑 절교하려구요

(판) 2019.09.20 03:33 조회18,305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배경을 설명하자면 저는 서울 상위권 대학교 나오고 직업은 대학병원 간호사입니다.
외모는 살면서 못생겼다고 생각이 든적이 없을정도입니다. 서개팅 나가서 에프터 없던적도 없구요.

그리고 친구는 감정평가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제가 나이가 결혼적령기다보니 이제 직업이나 그런 경제적인것들을 우선순위로 두고 만나는데 맨날 병원에만 있고 또 여초직장에 있다보니 남자 만날 기회가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친구에게 친구 지인으로 좀 소개 시켜달라고 부탁을 했었는데
같은 직장동료로는 안?시켜주고.. 좀 저보다 별로인 분들로 해주려고 하더라구요.

치사해서 말은 못하겟고 돌려서, 몇번이고
이번에 소개팅 나갔는데 남자가 별로였다. 나는 좀 직업이나 경제적으로 탄탄한 사람이 좀 나왔으면 좋겟다.
얘기를 많이 했는데도

매번 좋은사람이야 하고 소개받을라하면 직업이 어디 중견기업다닌다던가, 대기업중에서도 복지나 연봉작은 대기업, 대기업 계열사, 학교선생님, 사업하는 사람 등등

제가 원하는 이상향이 아닌 사람으로 자꾸 소개받아 볼래? 하더라구요.


안그려러고 했는데 몇 달전에 소개팅 얘기가 나오길래 대놓고
같은 전문직끼리 솔직히 전문직 소개시켜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너가 나를 어떻게 보길래 자꾸 그런사람으로 소개시켜주려고 하냐고. 엄마한테도 얘기했더니 기막혀 하신다도 얘기 했더니,
친구가 직장동료는 안된다고 딱 못을 박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럼 남자친구 동료로 부탁했는데
(친구 남친은 변호사)
알아봐준다고 한지가 몇 달이 지났는데
깜깜 무소식이여서 어제 한번 조심스럽게 물어봤는데
마땅한 사람이 없다고 하더라구요ㅡㅡ

진짜 저 가지고 노는거 아닌가요?

아니면 친구가 지보다 제가 딸린다?생각해서 저러는걸까요?
기분나빠서 저 대답듣고 화나서 차단할까 생각중인데
판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
230
태그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0 03:47
추천
8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송한데 소위 쓰니가 말하는 조건 좋고 경제력 좋고 이런사람들은 간호사 안좋아합니다... 그런사람들은 간호사를 전문직이라고 생각안합니다. 그냥 교대근무하는 직업이라고 생각하지... 님 팔자피고싶은건 알겠는데 연차더 쌓이고 미혼으로 있으먼 여초직장에서 저렇게 오래살아남았으면 기세다고 또 남자들이 별로 안좋아합니다. 서울할아버지대학을 나와서 간호사를 해도 그런사람들은 간호사 안쳐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11:49
추천
7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본인스스로 자기 자신이 변호사 소개받을 정도의 레벨이라고 자부하신다면
그냥 친구한테 치사한 소리하지 마시고
결혼정보회사에 등록하세요~
그 이후에 현타 맞은 후 친구에게 감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03:52
추천
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촉이온다... 나도 친구한테 소개몇번시켜줬더니 직장이 어쩌고 저쩌고 나이가 어쩌고 저쩌고 결국은 제 남편직장동료를 소개시켜달라는 거였는데 친구사진들고 남편이 직장동료들 한테 물어봤더니 하나같이 다 싫다고..... 그래서 나도 친구한테 니사진보고 싫데 라고 할수없어서 마땅한사람이없다 얘.. 하고 계속 앵무새처럼 저말만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웅앵 2019.09.22 1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알아서 남자찾아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9.21 16: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사입니다. 제 주변 남교사분들은 간호사 선호 안 합니다. 주변에 널린게 여교사인데요.
답글 0 답글쓰기
공지 2019.09.21 14: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믿거 지역: 강북, 인천, 남양주, 전라도, 경상도, 의정부, 양주, 상봉, 포천, 북한 ㅡㅡㅡㅡㅡㅡㅡ 믿거 직업: 폰팔이, 차팔이, 보험, 부동산, 간호사, 연예인매니저, 헬스트레이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절교해라ㅠㅠ 니친구는 얼마나 당혹스럽고 짜증나겠니ㅠㅠ 니가 그럴 레벨도 외모도 안되는데 자꾸 변호사 찾으니ㅠㅠㅠㅜㅜㅜ제발 놔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0: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호사들 3D임 진짜 힘든직업.. 잘해줘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0:4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간호사들 망상있나;; 정신승리 오지네ㅜㅜ 밥 쳐먹을시간도 없고 환자들한테 까이는 ㅈ도 아닌것들이 ㅋㅋㅋ 으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0: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병원 간호사면 돈 잘벌텐데 굳이 결혼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0: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병원 간호사랑 변호사는 급이 다르지. 나 간호사임.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9.09.21 00: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신생아들 죽이고 후배 태움해서 자살하게 만든다는 그... 직업인가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작^^*
답글 0 답글쓰기
공지 2019.09.21 00:1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믿거 지역: 강북, 인천, 남양주, 전라도, 경상도, 의정부, 양주, 상봉, 포천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믿거 직업: 폰팔이, 차팔이, 보험, 부동산, 간호사, 연예인매니저, 헬스트레이너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9.21 00:1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사 시다바리들 마이컸다아이가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09.21 00: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0 23: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충분히 괜찮은 직업가진 사람들 소개해줬구만;; 감정평가사 얼마나 공부 많이해야되는 직업인지 아세요?간호사랑 비교불가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3: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펄 이러니 너 같은 년 때문에 간호사가 욕먹고 이런 말이 나오는 거야 간호사 주제에 고위 전문직을 바라다니 양심도 없네 븅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은 친구가 님 질투하는걸로 착각하는듯한데 적당한외모의 간호사라는조건 별로에요. 남자쪽에서 님사진이나 조건보고 퇴짜놓는거같은데 괜히 친구 곤란하게하지말고 제발 주제파악좀 하세요. 그외모조건으로 무슨 후려치기할거나 있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2: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보통 간호사?? 근데 사짜 만나고 싶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물 몇개 있죠? 웃기네요. 전문직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런 경우 진짜 많았는데 쓴이야 그냥 쓰니가 별로여서 못해주는거야 ㅠㅠ 남친 친구들한테 이미 사진 돌렸는데도 좋다는 사람이 없는거라고.... 진짜 눈치없다... 진짜 내친구 ㅇㅈㄴ 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2: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의 서울 상위권 대학교가 얼마나 상위권인지는 모르겠지만 주변 서울대나 연대 간호대 나온 사람들도 변호사급하고 결혼한 케이스 못봤음. 오히려 의사랑 하는 경우는 드물어도 있긴 있으니 그렇게 예쁜 편이면 의사를 노려보지 그래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0 21: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변호사가 미쳤다고 님을 만나나요?;;;; 의사를 만나면 만났지;
주제를 왜 이리 몰라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